앱에서 열기

미네르바냥

지혜의 고양이 선생님 5 모조리 만족 4. 이 정도면 괜춘. 재방문 가능 3. 보통. 대안없으면 갈만 SPC. 남양 계열 불매

리뷰 28개

차돌된장. 육회비빔밥. 무난한 맛입니다. 간단히 식사하려고 들어갔어요. 겨울날씨에 유리문 열어놓고, 문앞 라인에 앉으라고 합니다. 맛은 무난한데 서비스는 조금 아쉽네요.

별관

서울 강남구 삼성로 642

먹어보니 그냥 청년식당이다. 그것으로 평가는 갈음한다.

한술식당

서울 성북구 삼양로 15-2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맛이라 좋아요. 동지라 팥옹심이랑 바지락수제비 먹었어요. 겉절이 김치도 좋았습니다.

정릉 손칼국수

서울 성북구 정릉로36길 35

만족하며 식사했어요. 맛있고 속이 편앙한 음식이예요. 서울이 아니라 그런지 식사에 비해 저렴한 느낌이예요.

꽃게옥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204

12월 연말이고 핫한 합정동이라 그런지 소홀함이 많네요. 몇조각 안되는 굴찜은 쏠려서 나오고(사진이 처음 나온 상태) 감자채치즈부침은 바깥쪽이 차가워요.

더 기와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5

1인용 샤브집이라 부담없이 갑니다. 푸주랑 죽은 추가했어요. 저렴해서 별 기대 없지만 이장도면 여대앞에서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샤브옥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다길 2

부천의 수타원. 생굴짬뽕 시즌이라고 되어 있어 먹어봤는데 고추가 너무 많이 들어서 나머지 맛을 다 가렸어요. 잡채밥은 동행에게 물었더니 별로라는 평입니다.

수타원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630

바로 만든 것 같은 버거가 먹고 싶을 때 오는 곳이예요. 프라이는 기대마시고 버거만요. 외국인들 꽤 보이는 매장이고 부암동 길 보면서 잠시 정취를 느낍니다. 먹고나면 좀 느끼해서 길건너 클럽에스프레소 가서 커피한잔 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긴 주차가 3자리 정도 있지만 클럽에스프레소는 늘 만차라 자주 패스하게 됩니다.

레이지 버거 클럽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7

미네르바냥
0.0
1개월

고기 상태가 신선하고, 홀 테이블과 주방이 깨끗해요. 고깃집 특유의 기름때가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는 소갈빗살을 주문했는데 맛이 좋았어요. 숯불에 굽는 고기는 맛이 있어요. 밑반찬으로는 간장 적시는 양파, 백김치, 상추, 쌈장, 소금, 마늘 정도예요.

현방 오백 소갈비살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 18

미네르바냥
4.0
1개월

기본에 충실한 설렁탕과 갈비탕입니다. 이것저것 팔지 않고 한 맥락의 음식계열만 해서 신뢰가 갑니다. 빈그릇이 맛을 보여줍니다. 옆에 뼈다귀는 갈비탕에서 나온 것입니다. 김치와 무김치 두 종류 나옵니다. 다음엔 먹기 전에 사진찍어볼게요.

정릉설렁탕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