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진영면옥

4.5
추천 121 좋음 32 보통 1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평양냉면
수육
곰탕
빈대떡
먹을텐데
성시경
소고기
녹두전
양지곰탕
주차불가
영업정보
주차불가
메뉴

리뷰 134개

수육은 잡내도 안나고 너무 부드러워요! 물냉면은 진짜 깔끔합니다!!! 너무너무 강추! 동네주민 말로는 곰탕도 맛있다고 합니다~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Ray
4.0
26일

4.2/5.0 •물냉면(11,000) 무슨 냉면이 이렇게 맑고 청순하게 생겼어요?! 여태 본 냉면 중에서 제일 예쁜데, 의외로 육수 맛은 잡다한 느낌이라 또 반전. 게다가 짭짤해서 간도 센데요. 하지만 고명 맛이 좋고 잘 어우러져서, 먹다 보면 처음만큼 짜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 평일 저녁에도 금방 웨이팅이 생기네요.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간이 확실합니다! 닝닝한 평냉파 아닌분들한테 추천!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덕고마
5.0
2개월

평양냉면 곰탕 수육 빈대떡 다 정말 정갈하고 맛있다 평냉먹으러 여름에 자주 갈 것 같다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뭘 남기기도 새삼스럽다 오는 족족 기록했다간 도배를 면치 모다는 집 늘 균일한 맛과 감동을 주는 한 그릇이고 언제나 좋지만 역시 1분기가 가장 쾌적하고 제맛이다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김화니
4.0
3개월

급 평냉이 땡겨서 혼자 버스 타고 찾아간 곳! 평일 17시 이미 사람은 많았지만 자리는 충분했고 오래 지나지 않아 메뉴가 나왔다.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 찬이 깔끔하다. 무엇보다 직원 아주머니 아주 친절하시다! 면이 아주조금만 더 부드러웠다면 백프로 만족이었겠지만 어쨌든 훌륭했다. 수육 반접시 양이 꽤 된다. 면 양도 많아서 혼자 먹기 꽤 배불렀다. 물론 열심히 다 먹음. 😁 만족~~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곰탕마저도 맛있네요. 금천구에 벼락같이 내려온 축복.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세나
4.5
9개월

#SS25평냉 시즌 마감 가장 좋았던 세 곳 👉🏽 진영면옥 · 율평 · 서령 진영면옥! 맛있었어요. 서울시 평냉 좌표평면 제3사분면에선 일단 최고시다.. 국물은 티 없이 투명하고 맑은데, 육향은 또렷해요. 육향을 폰트 사이즈 키우듯 과장해서 강조한 게 아니고, 볼드체처럼 선명하고 또렷한 느낌. 면은 탄력 있기보다는 부들부들하네요. 원래 찰기 없는 스타일이라고는 하는데.. 첫입부터 이미 살짝 흐물하게 불은 듯, 흐트러진 것 같... 더보기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이렇게 웨이팅의 홍수여도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는 것에 매우 큰 가산점 👏🏻👏🏻👏🏻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Nous
4.5
11개월

저 좀 먹게 그만 오세요 집 앞인데 먹으러 갈 수가 없어요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