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칼리의 피쉬타코를 정말 좋아하는데 멕시칼리보다 타격감이 더 좋고 맛있는 느낌 부리또볼은 쿠차라랑 맛은 비슷하고 가격은 좀 더 합리적
레이델 타코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8
6
0
디너는 최고의 가성비였지만 조식은 매우 아쉽다. 단품으로만 판매를 하는데 가격 대비 구성이 너무 부실 전복죽은 아리아 조식 뷔페에서 나오는 그것보다 퀄리티가 떨어지고 같이 나오는 찬류도 가짓수나 맛이 너무 부실하다. 룸레이트도 높은데 이정도 퀄리티면 투숙객에게 무료로 풀어야 될 것 같다...
JW 메리어트 제주 아일랜드 키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4
언제나 맛있는 합정옥 근데 특 고기양이 조금 준거 같은데 제 착각인지 잘 모르겠네요.
합정옥
서울 마포구 양화로1길 21
단언컨대 5성급 호텔 가성비 최강입니다. 디너 12만원(본보이 플래티넘이면 15% 할인)인데 대게, 전복, 랍스터가 아주 실하네요. 서울 특급 호텔이랑 비교하면 가짓수는 적지만 그만큼 가성비가 좋고 갯수가 적은 대신 퀄리티가 좋아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3
미슐랭 빕구르망에 여러번 등재된 합정 미필담 정성 들여 끓인 양지 육수와 만두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가지고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름에만 파는 김치말이국수는 우래옥의 그것과 비교했을때 많이 부족했네요.
미필담
서울 마포구 성지3길 22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구성이었지만 다시 올 정도로 맛이 뛰어나진 않았던거 같습니다.
르 뵈프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7
피순대가 맛있긴 했지만 밥 상태나 국물은 많이 아쉽네요...
전주순대국
서울 중구 퇴계로86길 15-27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진영면옥 평양냉면이라는 장르에서 비교적 신생 업장인곳인데다 접근성도 안 좋은데 웨이팅이 기본 2시간은 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잘 알겠네요. 육수는 평양면옥 계열과 우래옥 계열 사이 정도로 호불호 없을 맛이고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제육은 전통의 평냉집들이랑 비교했을 때 살짝 부족하지만 가격이 거의 절반이니 아쉬움이 없네요. 근처에만 있으면 정말 자주 갈 것 같습니다.
진영면옥
서울 금천구 가산로 22-5
5
체인돈까스집보다 훨씬 맛있고 기본찬으로 주는 떡볶이도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가츠신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2
이쪽에 샐러드집이 없어서 포케 땡길때 가기 좋습니다.
피쉬버켓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0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