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개미친 맛도리입니다. 지금처럼 편의점 1+1 하면 집으세요. 인류는 드디어 냉동을 여기까지 진화시켰습니다. 그것도 원플러스 원으로요.
동원 딤섬 샤오롱바오
메이커 없음
7
0
소위 하이엔드 오마카세들도 좋지만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오마카세도 좋다. 구성이 좋고 접객도 좋음.
만감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39-17
8
이 잘 뽑은 면으로 왜...
소바키리 스즈
서울 중구 동호로12길 98
9
방앗간 같은 곳.
동동포차
서울 중구 충무로2길 26
10
훌륭한 예식장, 200명 정도 되는 하객이었는데 요리도 구성 좋게 잘 나왔다. 디쉬 워밍이 잘 되어 있는 것도 좋았음. 이 규모에서 균일하게 요리를 내기 어려움에도 그걸 해냈다. 또 어르신들도 많이 오신 예식이라 미디엄 웰던 정도의 굽기로 제공되었으나 고기의 질이 좋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난티 코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1
육개장에서 뻑예를 외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으나 이곳의 육수는 진짜 남다르다. 광인이 잘한다. 판교 등지로 출장갈 때마다 먹는 곳. 백현동 카페거리 내에 있음. 오늘은 육개장쌀국수 고기 두 배 먹었다. 기본템 가격(육개장, 9000원)도 가성비 좋지만 고기 두 배를 해도 3천원만 더 추가하면 된다.
상기 육개장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34
13
오... 진짜 잘한다. 숨막히게 잘한다.
코듀로이 펠라즈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1번길 53
부산에서 돼국 두 끼 먹고 서울에서 바로 한 그릇 더. 진한 엄용백 국밥을 먹었다. 정갈하고 풍미 좋은데 돼지국밥인지는 잘 모르겠다. 물론 돼지국밥의 가장자리는 한없이 넓으니 크게 문제는 없는 거 같다. 부산에서 푸근한 거 먹어서 더 그런 거 같음. 아무튼 맛있었으니 됐지 뭐. 13000원.
엄용백 돼지국밥
서울 종로구 인사동3길 20
지인이 이곳 단골이라 덩달아 단골이 되어버림...
타쿠
서울 성동구 용답중앙길 47-1
'그 녀석이 마시는 것'
마심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