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미킴

리뷰 33개

저는 좋았는데! 일행은 좀 간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좀 싱거우시면 양념장을 좀 더 달라고하셔서 드셔야할듯 생각보다 곱창이 많아서 둘이 먹기에 넉넉하구여 우동사리가 같이 나오는데 그것도 양이 많아서ㅠ 다 먹고나면 볶음밥이 먹고싶은데 배부른 그런.. 그런데 좀 비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곱창전골 작은게 49천원?!) 곱창이 부담스럽다면! 내장전골도 있습니다!(같은 가격.안먹어봄)

중앙해장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시메사바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정말로 맛있었다는!! 입에 착착 감기는 맛! 배불러서 다른 메뉴는 못먹었는데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당

주호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2길 81

글쎄요.. 멀리서 찾아갔는데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엄써..ㅠ 주차도 힘들구ㅠ 먹고싶은건 늦게가서 그런지 다 솔드아웃이고.. 옥수수빙수는 좀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 정도?! 그리고 약간. 1인1빙수해야하는게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부빙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메뉴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워서ㅠ 첫페이지 맨 위에있는 스키야끼 우동 나베 정식을 시켜보았.. 에피타이저 소마마끼랑 스시 튀김 스키야끼에 면..까지 나오고 디저트로 인절미아이스크림..까지 인당 29천원 약간. 양이 부족한듯 적당한 느낌인데 스키야끼는 생각보다 양도 적고ㅠ그저그랬지만 면이 괜찮았어요?! 그냥 단품으로 우동이나 소바을 먹어도 괜찮을듯 마감시간에 다되어 도착했더니 메뉴를 찬찬히 볼 시간도 없고ㅠ 메뉴... 더보기

진가와

서울 중구 을지로5길 19

굴이 먹고싶어서 방문! 굴도 참 여러종류가 있더라는.. 레몬 타바스코소스 올리브오일 챡챡 뿌려멱으면..! 👍🏻👍🏻👍🏻 그라탕이나 파스타나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나쁘지 않고 와인도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종류별로 몇가지 있슴미당

펄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6

미미킴

좋아요

6년

하핫 이곳은 추워져서 코트를 입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그곳..! 과메기를 먹을 수 있는 그곳!!입니다ㅎㅎ 올해엔 가격이 좀 올라서 17천원 이지만 그래도 다른곳에비하면 가격도 저렴ㅠ 근데 또 넘나 맛있어요ㅠㅠㅠㅠㅠ 한치물회 가자미물회 광어물회 있구여 물회들도 만원~만오천원 정돈데 괜찮구요 (소면추가해서 먹으면..!!캬캬) 막회도 있고 매운탕도 있습니다만(먹어보진 않아서ㅠ) 특이하게 여기는 만취한사람 금지ㅋ 술도 일인 일병? ... 더보기

영일만

서울 동작구 남부순환로271길 27

미미킴

좋아요

6년

저의 최애 닭발집..! 하핫 국물닭발 좋아하시면 일단 한 번 잡솨보세여 제가 데려간 지인들도 다들 물개박수를 쳤다는..!

두리닭발

서울 관악구 남현3길 78

한남동 근처에서 에비스 생맥을 판다고 그래서 찾아가본 곳.. 이름만 보고 대단한 갓포요리를 생각한다면 좀 실망할듯하고.. 그냥 좀 고급진 동네 이자카야 정도..인듯 싶네요 아보카도명란무침? (이름이 뭐였는지..)이거는 통후추가 거슬려서 저는 별로였지만 또 일행들은 괜찮았다고 하고.. 다른 메뉴들은 그저 그랬던것같아요 근데 은근 한남동에 이런 분위기 가게가 또 없어서... 한번쯤은 더 가 볼듯!

무샤 하루네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61

아보카도버거 맛있어요! 더블베이컨은 먹기 좀 뷰담스러웠음ㅠ 감튀종류들은 글쎄요..딱 생각하는거대로 나오는데 특별한건 없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맥주는 맥파이 맥주를 팝니다!

다운타우너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미미킴

좋아요

6년

황무지같은(?) 압구정역 근처에 갈만한곳이!! 기본적으로 바 이다보니 각종 칵테일들이나 위스키류 들이 준비되어있는데 좋은점은... 저같이 취하면 탄수화물 땡기는 사람들을 위해(?사장님의 의도는 그게 아니겠지만) 각종 파스타와 샐러드 및 기타 안주들이 매우 많.. 재료만 있으면 뭐든 만들어주시기도..! 더 좋은건 한라산소주도 판다는것(???)

Bar 서랍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4길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