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기분나쁜 단맛(굴소스를 너무 넣은듯)+ 재료에서 잡내남 향신료로도 감춰지지 않을정도.. 고기추가 해서 300그램인데 고기양도 많이 적은거같아여
위징쉔
서울 서초구 매헌로16길 8
기대안했는데 맛있음.. 국물 감칠맛 좋고 조미료맛이 좀 세긴 하나 깔끔한 순두부가 다 중화해주는 느낌 전병도 먹을만하고 마지막에 콩물로 마무리하면 개운한 식사
삼대째 손두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자천로13번길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