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햄도리

못 먹는게 많지만 맛있는 걸 좋아합니다😉 재방문 의사가 없거나 맛 없으면 나쁨
서울 여기저기를

리뷰 719개

햄도리

추천해요

8일

아니 무슨 이런 곳에 카페가? 엘파라이소 체리콕이 있어서 마셔봤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좀 더 맛있을 수 있는데 아쉬운 느낌이 조금~ 하지만 너무 좋은 드립커피 전문점을 알게되어서 기쁩니다

커피 한약방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6-6

관악에서 먹은 빵집 중 제일 맛있는 빵집을 고르라면 단연코 행운당이었습니다. 행운당 초창기부터 폐업 전까지 종종 다녔기에 묘베이크가 생겼다는 말에 기대하며 빨리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죠. 근데.. ㅜ 솔직히 많이 실망했습니다. 가스파초와 바게트는 맛있었어요. 가스파초는 산뜻하고 바게트도 아주 좋았습니다. 계속 씹고 싶은 맛. 그런데 사간 빵들이 어중이떠중이 맛이라서 너무 실망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빵베이스 맛이 모두 똑같... 더보기

묘베이크

서울 동작구 사당로26길 125

햄도리

좋아요

14일

수육백반이 먹고 싶어서 간 곳 저는 부산사람이지만 돼지누린내 팍팍나는 돼지국밥을 못 먹는데요, 여기 국에선 돼지누린내가 심하게 나지 않아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수육이 좀 냄새나고 끈적거렸어요.

합천돼지국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18-3

햄도리

추천해요

21일

오늘 크루키 핫데뷔했는데 이 곳 크루키 너무너무 맛있는데요...? ㅜㅜ?? 다음 치팅때도 먹고싶어...

코르트 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3

햄도리

추천해요

23일

당 떨어질 때 딱 좋은 아이스 살렌티노🤤 가게에 갔다가 에그타르트를 먹는 포르투갈 분들을 마주쳤는데 포르투갈 맛 그대로라는 평가까지

쏘리 에스프레소바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길 12

햄도리

추천해요

28일

일산에 붕어빵도 카페 메뉴도 정말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 붕어빵 진짜 마히따~🤤 아아도 탄내 쓴내 없이 여름에 마시기 딱 좋은 맛입니다 (산미없는타입) 다음엔 다른 음료랑 디저트도 도전해보고 싶어~~

포리프 커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촌로 168

햄도리

추천해요

1개월

고기도 맛이 괜찮고 상차림도 너무 좋아요. 특히 저의 픽은 해초+씨앗젓갈입니다 🤤 땅콩소스+빵가루도 너무 독특하고 좋았어요. 뽈레 내 평 중에 컨텐츠가 많은 곳이라더니 바로 무슨 느낌인지 빡 박았습니다 ㅎㅎ

직화장인

서울 중구 난계로11길 5

햄도리

추천해요

1개월

수제나초와 소스부터해서, 비리야 타코도, 까르니타스도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저의 마음을 뒤흔든건 바로, 고구마 과카몰리. 어떤 타코에 곁들여도 좋았고, 그냥 나초에 푹푹 얹어먹어도 너무너무 훌륭한 맛입니다. 고구마 사랑단은 필히 체험할 수 있길.

익스첼

서울 마포구 토정로 33-1

햄도리

추천해요

1개월

어떻게 이런 곳이 실존하냐구요 가게 이름은 ‘아름다운 차 박물관’에, 제대로된 다도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엄청나게 맛있는 홍차빙수에, 고소해서 자꾸 생각나는 살짝 데운 흑임자 인절미까지. 홍차빙수를 정말 추천합니다. 따뜻한 차와 함께 먹어서 제 치아에겐 미안할 일이었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홍차빙수가 좀 맛있어야죠.

아름다운 차박물관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9-11

햄도리

추천해요

1개월

적당히 산책할겸 동네 카페를 왔는데 에??? 이런 비주얼이라니... 압도당한채로 커피 테이크아웃 해버렸습니다. 에티오피아 내추럴로 아아메 시켜봤고, 맛도 너무 좋아요. 산미가 특히 좋아 여름에 줄창 올 것만 같습니다.

맨홀커피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4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