松花 山西刀削面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생각보다 막 대단한 맛은 아니었다 아무리 도삭면이라도 너무 두껍지 않나… 근데 또 먹고 싶음 🙄
송화 산시도삭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3
10
0
낯엔 웨이팅이 극심합니다. 10시에 가니 좀 좌석이 있어요. 총요우미엔蔥油麵과 다오샤오미엔刀削麵 총요우미엔이 언제부터 스프가 흥건한 탕면이 대엇나요? 물론 먹을만한 맛잇는 요리였다만 요리명이 일반적인 비쥬얼과 매치가 안대었습니다.
13
여러분… 기억하세요 여긴 마파두부 맛집입니다… 마파두부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이랑 매장에서 식사하고 애들 다 포장해갔어요 마파두부 (볶음밥 같이 시킬것) >>>>>>>>>>가지튀김=샤오롱바오=도삭면>>비빔면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마파두부 꼭 시켜먹어보세요.. !!
2
250111 충유면, 가지튀김, 쇼룽포오 _ 충유면은 도삭면 답게 두껍고 졸깃했고, 국물은 고기국물에 간장으로 간을 해서 떡국 먹는 느낌이었음. 가지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소스는 맵고 짠데 가지 채수 덕에 밸런스가 맞음. 쇼룽포오는 직접 빗는 것 같고, 육즙이 진해서 많이 먹기엔 쬐끔 느끼.
14
고수 빼달라 말을 깜빡해서 따로 빼고 먹었다. 본점과 맛 차이 전혀 없다. 건대가 집에서 멀어 갈 일 없는데 어향가지 쿨타임 차면 먹으러 찾아간다. 둘이 가서 어향가지+도삭면 은 기본세팅이고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사이드 하나 추가한다. 다음은 뭘 먹을지 기대된다.
본점인 줄 알고 2호점을 가다 😅 워낙 주변에서 평이 좋아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었습니다! 도삭면, 볶음밥, 공심채볶음이 정말 좋았고 다음엔 딤섬류도 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요~ 평일 오후 5시 50분 쯤에 가서 22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5
1
딤섬 미쳤네요..... 한국에서 먹어본 소룡포 중에 젤 맛낫음 요리도 다 평타 이상 담엔 딤섬만 주구장창 먹고싶움...;
7
가지요리와 군만두, 소룡포 주문! 소룡포는 사진 까먹 ㅠ 여긴 만두가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군만두는 처음. 육즙 좔좔에 많이 안느끼하고 뭔가 하튼 대단해요 ㅋㅋ 전체적으로 중국 향신료가 강해서 완전 이국적인 맛! 원래 좋아하는 가지 요리도 싹싹 다먹엇지용 재방문시 군만두는 담에도 꼭 시킬듯합니다
3
그냥 나만 알고 싶은 식당이됨. 이미 내 앞에 웨이팅 20팀씩 있어도.. 그냥.. 일단 가게 위생이 좋은 것 같고, 무엇보다 맛이 걍 미쳤다. 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고 저의 베스트는 우유대하입니다. 이거 자담 맵슐랭 좋아하는 사람이면 돌아버릴 새우요리. 이 식당을 저번주 화요일에 알게 됐는데 지금 세 번 다녀왔어요...
12시오픈하자마 갔는데 7번 번호표 받은거 실화..? 근데 금방금방빠져서 30~40분쯤 입장했다. 도삭면 처음 먹어봤는데 수제비를 면처럼 만든 느낌으로 쫄깃쫄깃 근데 이만한 웨이팅을 하면서 먹을 맛인지는 모르겠다. 샤오롱바오랑 새우만두(이름까먹음) 주문했는데 새우만두가 정말 맛있었음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