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

식탐과 식욕 없어서 맛집 찾으면 기쁜 아저씨.
서울, 경기, 강원도

리뷰 146개

K🤔
4.0
5일

간이 세지 않아 심심하고 부담 없다. 열무 김치와 동치미가 맛있고, 감자전은 채 썬 감자도 섞였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다.

생곡 메밀막국수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222

K🤔
4.5
13일

차를 잘 모르지만 물맛도, 잎맛도 나지 않고 향맛을 느낀다. 흑차가 맛있다.

아도

서울 강남구 언주로173길 16

K🤔
0.0
2개월

튀김옷이 인상에 남는다. 찔릴만큼 날카로운 부분은 없는데 그렇다고 눅눅하지도 않다. 고기가 두툼해 보기와 달리 꽤 배부르다. 밥이 눅진하지 않아 좋다. 각 자리 간 거리가 좁지 않아 혼잡하지 않다. 청양 소스가 잘 어울린다. 주차는 안 된다고 한다.

K🤔
4.0
3개월

커피는 별로, 연유맛 아이스크림은 맛있다. 2층 전망이 좋으며, 휠체어 입장이 가능한 경사로가 있다. 친절하시다.

제부록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40-2

K🤔
추천해요
7개월

점심 코스. 나오는 음식 다 맛있지만, 역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파스타였다. 음식을 많이 안 씹는 편이라서 맛있는 면 요리를 만나면 면을 입 한가득 채우고 먹는 걸 좋아한다. 그러기엔 감질맛 나는 양으로 나와서 아쉬웠다. 파스타 사진이 없는 건 먹느라 못찍어서 그렇다.

형제조각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K🤔
좋아요
7개월

추운 날, 몸을 덥히고 싶어 짬뽕 먹으러 들어갔다. 개성있는 맛이라기보다는 보이는, 그리고 예상한 그 맛을 기대만큼 내줬다. 냅다 매운 짬뽕을 싫어하는데, 몸에 따뜻해질만큼만 얼큰해서 좋았다. 군만두는 맛있지만, 살을 좀 더 찌우면 좋겠다.

자자

서울 마포구 독막로 18

K🤔
추천해요
7개월

사장님이 친절하고 부지런하시다. 국물이 진한데 마냥 무겁지만은 않다. 면은 잘 익혀서 다 먹을 때까지 면 먹는 재미가 있다. 수교(중국식 물만두)는 한 입 크기에 바로 먹기 좋은 온도감이 좋다. 국물에 밥 말아먹은 사람이 많은데 밥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다. 설마 눌린 밥은 아니겠지? 그리고 어향가지도 무척 궁금하다! 주차는 매장 앞 유료 주차장을 사용한다.

우육면관

서울 종로구 종로7길 29-14

K🤔
평가보류
1년

오제제 강남점이 생겼다길래 가봤다. 직장인 점심 시간대를 살짝 피하면 대기하지 않는 편이다. 맛있긴 한데, 오제제 본점에는 못미치는 것 같다. 육향이 더 약하고, 레스팅 문제인지 온도감과 수분감이 아쉽다.

오제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

K🤔
추천해요
3년

신선한 재료와 무난한 가격, 그리고 한국식 신선 해산물 음식을 많이 먹어온 입맛에 친숙한 맛이 특징이다. 그리고 고등어봉초밥 등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접하기 까다로운 음식이 있는데 이 동네 부근에선 드문 식당이다. 카츠동은 맛있지만 달고 느끼하여 금방 물렸는데, 평소 카츠동을 거의 안 먹는 내 취향에 비춰보면 음식 문제라기 보다는 내 입맛과 이 음식이 안 맞는 것 같다.

이나카야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50-1

K🤔
좋아요
3년

방콕에서 유명하다는 꽝시푸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입점하며 한국에 진출했다길래 가봤다. 똠양국수는 코코넛 밀크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국물과 넉넉한 건더기가 맛있고 즐겁다. 팟타이도 맛있었다. 가격대가 좀 센데 납득하는 맛과 양이다. 텃만꿍은 못먹었는데, 판매하는지 의심된다. 영업 개시한 지 한 시간도 안 되어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재료가 소진됐다고? 두 번 방문했고 두 번 다 재료가 소진될만한 시각대가 아니었는데. 🤔 두어 ... 더보기

꽝시푸드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