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

식탐과 식욕 없어서 맛집 찾으면 기쁜 아저씨.
서울, 경기, 강원도

포스트 142개

K🤔

추천해요

27일

점심 코스. 나오는 음식 다 맛있지만, 역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파스타였다. 음식을 많이 안 씹는 편이라서 맛있는 면 요리를 만나면 면을 입 한가득 채우고 먹는 걸 좋아한다. 그러기엔 감질맛 나는 양으로 나와서 아쉬웠다. 파스타 사진이 없는 건 먹느라 못찍어서 그렇다.

형제조각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K🤔

좋아요

27일

추운 날, 몸을 덥히고 싶어 짬뽕 먹으러 들어갔다. 개성있는 맛이라기보다는 보이는, 그리고 예상한 그 맛을 기대만큼 내줬다. 냅다 매운 짬뽕을 싫어하는데, 몸에 따뜻해질만큼만 얼큰해서 좋았다. 군만두는 맛있지만, 살을 좀 더 찌우면 좋겠다.

자자

서울 마포구 독막로 18

K🤔

추천해요

27일

사장님이 친절하고 부지런하시다. 국물이 진한데 마냥 무겁지만은 않다. 면은 잘 익혀서 다 먹을 때까지 면 먹는 재미가 있다. 수교(중국식 물만두)는 한 입 크기에 바로 먹기 좋은 온도감이 좋다. 국물에 밥 말아먹은 사람이 많은데 밥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다. 설마 눌린 밥은 아니겠지? 그리고 어향가지도 무척 궁금하다! 주차는 매장 앞 유료 주차장을 사용한다.

우육면관

서울 종로구 종로7길 29-14

오제제 강남점이 생겼다길래 가봤다. 직장인 점심 시간대를 살짝 피하면 대기하지 않는 편이다. 맛있긴 한데, 오제제 본점에는 못미치는 것 같다. 육향이 더 약하고, 레스팅 문제인지 온도감과 수분감이 아쉽다.

오제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

K🤔

추천해요

2년

신선한 재료와 무난한 가격, 그리고 한국식 신선 해산물 음식을 많이 먹어온 입맛에 친숙한 맛이 특징이다. 그리고 고등어봉초밥 등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접하기 까다로운 음식이 있는데 이 동네 부근에선 드문 식당이다. 카츠동은 맛있지만 달고 느끼하여 금방 물렸는데, 평소 카츠동을 거의 안 먹는 내 취향에 비춰보면 음식 문제라기 보다는 내 입맛과 이 음식이 안 맞는 것 같다.

이나카야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50-1

K🤔

좋아요

2년

방콕에서 유명하다는 꽝시푸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입점하며 한국에 진출했다길래 가봤다. 똠양국수는 코코넛 밀크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국물과 넉넉한 건더기가 맛있고 즐겁다. 팟타이도 맛있었다. 가격대가 좀 센데 납득하는 맛과 양이다. 텃만꿍은 못먹었는데, 판매하는지 의심된다. 영업 개시한 지 한 시간도 안 되어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재료가 소진됐다고? 두 번 방문했고 두 번 다 재료가 소진될만한 시각대가 아니었는데. 🤔 두어 ... 더보기

꽝시푸드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K🤔

추천해요

2년

도삭면이야 워낙 매력 넘치니 당연히 맛있고, 국물 잘 안 먹는 성향인데도 홀짝 홀짝 먹게 만드는 국물도 맛있다. 무엇보다도 마라탕과 고수 조화가 아주 좋다. 이렇게 상큼한 고수라니. 가지튀김도 수분감이 적절하여 눅눅하거나 퍼지지 않고 부드럽다. 맥주 안주로 딱이다. 저녁엔 30-50분씩 기다리곤 하는데, 점심 땐 안 기다리거나 줄이 짧아 좋다.

송화 산시도삭면

서울 광진구 뚝섬로27길 48

K🤔

추천해요

2년

북경오리 경험치가 별로 없어 이 요리에 이런 점이 있어야 한다는 판단은 못하겠고, 이 음식 자체가 맛있다. 고기 간은 약해서 그냥 먹기엔 심심하다. 짜장면은 달고 고소해서 맛있는데, 꼬맹이들이 역대 먹어본 짜장면 중 가장 맛있었나 보다. 훌륭한 반응을 보여주어 뿌듯. 삼선짜장과 쇠고기 짜장면 모두 맛있고 맛 개성 차이도 뚜렷해서 좋았다. 공부탕면은 가장 아쉬웠다. 건더기는 좋았지만 국물 간과 향이 약했다.

따뚱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K🤔

좋아요

2년

생/양념 돼지갈비를 먹었다. 고기는 냄새 안 나고 맛있다. 양념 갈비는 양념 맛이 은근하여 물리지 않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밥과 고기에 함께 먹기 좋다. 후식 냉면은 무료인데, 내 입맛과 취향엔 별로이다. 친절하고 청결하여 아이 데리고 가족 식사하기 좋다. 주차 공간도 괜찮다. 수원 월드컵경기장 부근에서 돼지갈비 맛있는 집으로 알려졌던 곳이 이전한 곳이라고 한다.

금수강산 아리랑 갈비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69번길 8

K🤔

추천해요

2년

음식에서 향이 차지하는 비중을 절감할만큼 향이 가득하다. 한국 음식에선 생소한 향이기 때문에 태국 음식에 익숙하지 않다면 한국 현지화 된 태국 음식을 먼저 경험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텃만꿍(다진새우튀김)이 만족스러운데 저녁에만 판매한다고 한다.

팟카파우

서울 용산구 신흥로 9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