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밀크티 맛있어요 ! 처음엔 카페라떼 먹어보고 보통과 좋음 사이였는데 밀크티 한번 먹어보고는 며칠동안 밀크티 사먹으러 가는중 ..
레드닷 커피
서울 서초구 논현로31길 64
4
0
무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비교적 깔끔한 맛의 한우국밥 양이 제법 많았다. 런치타임엔 미니육사시미도 즐길 수 있다.
말방국밥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9
7
팥죽(11,000)이 정말 맛있었고 칼국수(10,000), 반찬도 다 괜찮았다. 콩물(500ml/3,500)도 포장해왔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무엇보다 국산팥, 국산콩을 사용한다는 점이 백점.. 아니 천점 !
대장금 칼국수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계룡산길 29
3
이게전부 5,390원(말차마들렌, 에그타르트, 크리미머핀, 버터프레첼) 싸긴싸다. 맛은 보통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또 사먹을 의향 있다.
타르데마
서울 강서구 강서로46길 9
6
미나리가 잔뜩 들어간 곰탕 간도 적당하고 반찬으로 나온 통무김치와 미나리무침 오징어젓의 조화가 좋았다. 같이 간 분이 주문한 육회비빔밥도 미나리가 잔뜩들어가서 신선하고 깔끔한 느낌
능동미나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
올리브치아바타 3,600원 쫄깃고소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게 신기하다. 오픈한지 세달만에 가격 올리는건 좀 아쉽
빵부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60길 27
라떼 맛집 ! 커피사진을 못찍었네
언더스코어 커피
서울 강남구 논현로36길 31
8
튀김이 소바를 다 먹을때까지 바삭바삭 신기했다. 물김치도 맛있었다. 다만... 음식이 너어어어무 늦게 나왔는데, 우리가 주문한 소바보다 늦게 주문한 다른테이블의 튀김이 먼저나오는? 신기한 광경이.. 그래서 우리도 부랴부랴 새우튀김을 추가함(막판엔 좀 느끼했다)
소복소복
강원 동해시 평원5길 8-5
2
심플이즈 베스트. 군더더기 없는 반찬과 고기, 쌈채소 무엇보다 여유로운 표정의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인상적. 기본 한접시부터 주문 가능(35,000원) 다들 라면이 맛있다고 해서 라면, 밥 1개 주문해서 3인 배부르게 먹었다. 볶음밥은 셀프인데 우리꺼 꽤잘됨.(서로 이렇게 생각하겠지만ㅋㅋ) 김치가 달달해서 김치를 많이 넣으면 좋다.
행복한 식당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30
5
2차로 간곳. 선택 미스 !! 영식품이랑 고민하다 후기가 더 많아 온곳인데, 메뉴 선택이 한정적이었고(이미 삼겹살을 먹고와서 계란말이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이드 메뉴라 다른것도 시켜야했음) 알수없는 맛의 두부김치.. 그리고 마지막에 음식 재사용 하는 모습을 봐 버렸습니다......
오뚜기 식품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1길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