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누룽지 POP

0 0 0
과자
농심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과자

리뷰 8개

단맛이 더 나은거같습니더,, ㅠㅠ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매운맛이라 그런가 ㅠㅠ 어 걍걍...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눈감고 먹으면 존똑 쌀로별 과자맛입니다. 맛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는데 뜯으면 에이스보다 아주 약간 큰 사이즈로 1개입에 과자 3개 들어 있습니다. 박스는 6개 들었던 거 같은데 가격은 2,600원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요. 100% 찹쌀이라고 하는데 빠싹함도 좋고 단짠 잘 맞췄습니다. 굿굿!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폭력적인 맛...! (나도 칼로리랑 중국oem에서 아앗... 했지만) 소다팝보다 누룽지팝이다 요 마 누룽팝 마이리를누룽팝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이거 왜 맛있다고 아무도 말안해줌(?) 달달하고 약간 짭짤하고 그자리에서 순삭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