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7일
단맛이 더 나은거같습니더,, ㅠㅠ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2
0
19일
매운맛이라 그런가 ㅠㅠ 어 걍걍...
8
4개월
눈감고 먹으면 존똑 쌀로별 과자맛입니다. 맛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는데 뜯으면 에이스보다 아주 약간 큰 사이즈로 1개입에 과자 3개 들어 있습니다. 박스는 6개 들었던 거 같은데 가격은 2,600원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요. 100% 찹쌀이라고 하는데 빠싹함도 좋고 단짠 잘 맞췄습니다. 굿굿!
21
8개월
폭력적인 맛...! (나도 칼로리랑 중국oem에서 아앗... 했지만) 소다팝보다 누룽지팝이다 요 마 누룽팝 마이리를누룽팝
11
10개월
이거 왜 맛있다고 아무도 말안해줌(?) 달달하고 약간 짭짤하고 그자리에서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