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0 0 0
과자
오리온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과자

리뷰 5개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 유용옥바베큐연구소와 콜라보로 출시한 신상 꼬북칩. 바베큐 맛으로 만든 꼬북칩에 훈연향 진한 치미추리 소스가 동봉되있는데 두 조합이 충분히 맛있긴 했으나 굳이? 라는 느낌도 들던... 차라리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꼬북칩에 어떤 부분이 찐득한게 굳은 다음의 식감처럼 단단하고 뭉친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묘하게 달아서 좀 거슬리더군요. 그럼에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메이커 없음

m

7일

맛있다. 과자 자체도 달달짭조롬하니 맛있고, 소스도 진짜 치미추리는 아니지만 살짝새콤매콤하니 맛있다. 예감은 소스가 좀 부족했는데 꼬북칩은 그냥도 먹고 그러다보니 좀 남았다.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메이커 없음

기본 꼬북칩에 바베큐맛이 나도록 짭짤+훈연+달달한 소스가 묻어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맛있고요 별첨된 치미추리 소스도 같이 먹으면 이 조합이 또 좋습니다. 그냥 과자라기보다는 그 이상의 느낌이네여 맛있어요~~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메이커 없음

음~맛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맛있네요 맥주안주로 딱일듯!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메이커 없음

대받슨 보이면 사셔요 다섯봉지 사둘걸,,, 넘 맛있음 과자에서 훈연 바베큐 향이 남,, 소스도 존맛 소스맛이 강해서 과자 먼저 그냥 먹다가 물렸을 때 소스찍어먹기를,, (+) 글 쓰자마자 나가서 3봉지 더 사옴.. 편의점 5곳 가봤는데 편의점엔 없고 아직은 마트에만 있는듯.. 마트가서 사왔습니다

꼬북칩 바베큐&치미추리소스맛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