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4일
오잉? 포장이 바뀐건지 아님 뭐가다른건진 잘 모르겠어요
박카스맛 젤리
메이커 없음
2
0
좋아요
2년
박카스맛 많이 나고 입가심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ㅎㅎ
17
6년
의외로 먹으면 잠이 깹니다...
5
추천해요
7년
박카스맛 고대로 :) 재밌어요 ㅋㅋㅋ 맛도 모양도!
46
좋아요.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