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자몽

채식 불모지에서 삼육식으로 위로받는 중랑구민
중랑구

포스트 22개

먹자몽

좋아요

3개월

카레우동 괜찮다. 매장이 좁은 편.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계좌이체도 가능하다.

구구텐

서울 중랑구 공릉로 50-3

먹자몽

좋아요

10개월

야채 텐동. 튀김은 바삭하게 잘 되었고 밥 양념도 맛있는데 간이 센 편이었다. 다시 먹는다면 소스를 반만 뿌려달라고 해야겠다.

저스트 텐동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3-5

먹자몽

좋아요

1년

버섯 타르틴과 뇨끼. 풍미 좋은 비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가격이 높고 양이 많지 않지만 특별한 제철 비건 식사를 원할 때 좋다.

핀치 브런치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9

먹자몽

별로에요

2년

근처의 흔치 않은 비건 옵션 가게라 방문. 물막국수나 비빔막국수는 기본적으로 육수를 사용하는 듯, 메밀새싹은 간장베이스의 비빔국수였다. 100퍼센트 메밀면이라고 하는데 면이 굉장히 매끈하고 메밀향도 그다지 강하지 않다. 또한 자리마다 써붙인 "맛있게 먹는 법" 안내문에는 염도가 1.1이라 슴슴하다고 되어 있는데 내가 먹은 메밀새싹은 너무 짰다! 수북하게 얹은 야채와 잘 버무려서 먹으면 나아질까 싶어서 열심히 뒤집어 비벼 먹... 더보기

잘빠진 메밀

서울 종로구 율곡로8길 73

먹자몽

좋아요

2년

제주에만 파는 메뉴. 시럽 조절하고 두유로 바꾼 쑥떡 프라푸치노?? 맛있었다.

스타벅스 커피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2

아기자기한 비건 식당. 예약 필수. 대체육을 메인으로 한 메뉴들이 많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비건에 문외한인 경우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칠분의 오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650-20

먹자몽

별로에요

2년

해물짬뽕인데 전복이나 새우, 홍합 등이 신선하고 풍부했지만... 희한하게 맛이 없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이 세지 않아서일 듯.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118

크고 깔끔한 메밀 전문점.

제주 순메밀 막국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60

먹자몽

추천해요

2년

세련되고 정성스런 응대가 좋았다. 채식인일 경우 전날 예약하면 더 좋다고 했는데 당일 예약 방문일 경우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한 배려해주셔서 기억에 남는 식사를 했다.

마담 조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 69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있는 전통찻집. 추운 몸을 녹이기 좋았다. 대추차는 다과가 딸려 나오고 인위적인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탕약..같은 느낌이었다. 오미자차는 적당히 달면서 맛있었다.

다린

제주 서귀포시 법환로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