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ch brunch bar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신사동 / 핀치브런치바 병원 땜에 이 근처 들렀다가 그냥 사람 없어서 들어갔는데 힙했다. 외국인들도 좀 들어오고 주말 점심이라 예약하고 오는 사람들도 있고, 혼밥인들도 있다. 비건 메뉴가 많고 예쁘고 감각적이다만...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다 😢 돈 많이 쓰고 많이 시키면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ㅎㅎ 그래도 재방문 의사 있음! 저 쥬키니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네. (애호박, 오이 아님)
핀치 브런치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9
27
0
맛있고 바이브 좋아요! 저녁엔 글라스 음료 주문 필수인데 논알콜로 콤부차랑 모히또 있음. 그치만 저녁에는 메뉴 가짓수가 넘 적고 주택가 한가운데 있어서 시끄럽게 하기 좀 눈치 보이네요 ㅎㅎ 🚙: 근처 유료 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
18
세상에 맛있는 음식은 충분히 차고 넘치고 앤나 대체로 단백질 구성이 제로에 가까운 비건식을 좋아하진 않는데요. 샐러드, 사워도우, 감자튀김 그리고 사진에 없는 페스토 파스타까지 총 네가지 메뉴를 시켰고 플레이트마다 신맛 짠맛 고소함 등 다양한 맛의 조화가 완벽했습니다 👏🏻 양이 좀 부족하다 느껴지긴한데 압구정 물가와 맛을 생각하면 납득 안되는 가격은 아니었어요.
7
맛있어요. 비건치고 맛있다 < 이런게 아니라 요리 자체가 수준급이라고 느껴져요.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더해져 좋습니다. 비가 올 것 같아서 못앉았는데 다음엔 야외 테이블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요.
8
야외석인데 햇빛에 불타는 줄알았어요 건강한? 느낌의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 가격대 좀 있고 분위기가 좋아요
9
비건이 이렇게나 맛있다니! 사진에서 보다시피 알록달록 색감도 예쁜데, 맛도 좋다. 특히 뇨끼+커리(감으로 만들었다는데 달지 않고 부드러운 마크니 커리 맛이었음) 짭쪼름하니 좋았고, 후무스도 한국에서 먹어본 것중에 젤 만족스러웠다. 완두콩과 방토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식감도 좋음. 분위기도 호주 브런치 레스토랑같은 느낌으로 예쁨. 재방문할 예정!
15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데 이 날따라 접객이 영.. 왜 예약이 널널했는지 알것만 같아🫠 시킨 음식은 다 맛있어서 소신점수 드립니다.
16
6
비주얼이 예쁘고 심심하지 않은 맛이라 만족!
20
구운 마늘 무스와 버섯 타르틴. 크게 인상적인 건 없었다.
5
여기는 제가 먹어본 브런치 중에 가장 독특하고 맛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