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마도 가장 늦은 #뽈레나잇 후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변명을 좀 하자면, 제가 그날 음식 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음 날이 되어서야 후기를 쓰려면 사진을 찍었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사람이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사진이 있든 없든 후기는 쓸 수 있는 걸 알잖아요? 하지만 사진이 없는데 어떻게 쓰지? 라고 생각하는 것도 여러분들은 이해하죠? 이것이 바로 우리가 뽈레모임을 가야 하는 이유입니다. 사람이 갑자기 음식 사진을 찍기 시작하고, 뻔히 맛있는 가게 있는데 어딘가 새로운 곳을 가야 할 것 같고, 어느새 주변 사람들이 어딜 가든 음식점 추천을 부탁하고 있는 삶, 이런 애환(?)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니 좋더군요. 음식과 술에 진심을 사람들을 만나서 수다 떠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언제 한번 이 사람들 모아서 와인을 마셔야 하는데..

서울 브루어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8-12

야간열차

ㅋㅋㅋ저도 후기가 늦었는데 ㅋㅋ더 늦으신분이 😂😂

날아라개고기

@hello1198 야간열차님의 후기을 보고 저도 용기를 얻어서 썼습니다.

임쪠

2차 테이블 때 경품 추첨에 홀려 많은 대화를 못나눠서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기회가 있겠죠?

날아라개고기

@wlgp4044 경품 추첨을 안 볼 수도 없고…행사가 왜그리 짧았나 생각하다가,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이 많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또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