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석슐랭
추천해요
2년

회사근처에 이런 보석같은 밥집이 생기다니 축복이다. 지금 네 발로 기어가면서 후기를 쓰는 중이다. 아쉽게도 혼밥이라 대표메뉴인 털레기(2인이상)는 못 먹었지만, 하늘이 도운 듯 된장국이 다 떨어져서 사장님이 털레기를 조금 주셨다. 보리밥(0.8)과 사이드로 코다리 구이(0.85)를 시켰는데, 감히 가성비를 논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 보리밥은 무슨 산더미 같은 밥그릇에 소복히 나오는 데 분명 2인 양인데 나물 등 비벼 먹으니, 소박하지만 참 맛나다. 남기기 아쉬워서 다 먹고 나왔다. 함께 자리마다 비치된 초장, 기름으로 취향껏 편하게 조절해서 먹을 수 있으니 더 좋고. 코다리 구이(0.85)는 1마리가 통째로 나오는 데 살이 두툼하며, 속살이 살아있었다. 주문이 잘못 나온 줄? 이게 8,500원이라고? 내가 그 동안 2-4만원 짜리 먹은 코다리는 뭐지... 심지어 나온 반찬 하나하나 참 정갈했다. 단점이라곤 지하1층 아케이드 식당이라는거?뿐. 사장님 대박나실 겁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봉이밥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1층

미오

오오 르메이에르 자주 가는데, 꼭 가볼게요!!!

석슐랭

@rumee 아 직장이 근처이신가요?ㅎㅎ 가시면 보리밥 or 털레기는 꼭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은 많은 편입니다.

미오

@kims8292 남직원 분들과 같이 가야겠네요…!! 그 건물 지하 1층 미미완탕과 지하 2층 홍지식탁을 좋아해 종종 가거든요~ ^^

헤헤

오 다음주에 가봐야겠어요. 포스트를 읽고 나니 안 가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라..ㅎㅎ 감사합니다~!

석슐랭

@rumee 아 저도 안그래도 뽈레 덕에 미미완탕과 홍지식탁을 알게 되어 조만간 가보려구요. 근방이 직장이시라면 석탄회관 지하 정일품(한우소머리국밥) 추천드립니다. 0.9~1.1에 말이 안되는 퀄리티의 국밥을 사장님께서 팔고 계십니다.

석슐랭

@hh2022 근처 직장이시군요ㅎㅎ 직장인분들 한 끼 식사로 값대비 만족도가 좋은곳이랍니다. 불과 오픈한 지 2달밖에 안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