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68. 더 바랄 게 없는 완벽한 북어국! 북어국은 해장용으로만 먹었는데, 맨 정신에도 참 맛있군요. 강하게 올라오는 북어의 향부터 좋고, 큼지막하게 뼈가 잘 손질된 북어를 씹는 맛도 별미. 사골육수+북어의 국물은 허해진 몸과 마음을 보드랍게 어루만져주더군요. 함께 제공되는 오이지, 부추, 김치, 물김치도 맛났어요. 가게는 약 70석 규모이지만, 1인 손님도 꽤 많은 편이라 테이블 회전은 그리 빠르진 않아요. 인기가 많다보니 매번 웨이팅이 많은데 저녁에 라스트오더 7시반 직전에 방문하거나 포장하는 것이 좋네요:) 전 포장해와서 가족들이랑 함께 행복을 나누었네요:)
무교동 북어국집
서울 중구 을지로1길 38 1층
권오찬 @moya95
이 집 국물이 좋으니 밥이 무한정 들어가요. 그냥도 먹고, 말아도 먹고, 부추무침 넣어서 먹고~~
석슐랭 @kims8292
@moya95 안그래도 오찬님 포스팅 팁 보고, 다음번엔 부추무침 넣어서 먹어보려고요^^ 이 맛난 걸 가족이랑 나눠먹으니 더 행복했습니다.
미오 @rumee
아 정말 요즘 같은 날 여기 포장해 먹으면 딱일 거 같아요..!! 추운 날 건강 조심하시고요 ☺️ 애기도 잘 겨울 나길 바랄게요 🫶
석슐랭 @kims8292
@rumee 온가족이 북어국 하나로 힐링 받았다지요ㅎㅎ 예전보다 노포트렌드가 생기면서 웨이팅이 더 많아져서 점심엔 도저히 엄두가 안나더군요ㅎㅎ 겨울 잘나도록 잘 보살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