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불모지(?) 광화문에서 라멘이 땡긴다면! 이번 4월에 오픈한 따끈한 신상 라멘 맛집. 이에케 라멘(간장base. 진한백탕)이 주력이에요. 간, 면 삶기, 기름 양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좋고요. 이에케 라멘을 주문. 한 입에 꽉차는 큼지막한 차슈 2덩이가 맛있었고, 시금치와 김은 라멘과 어울리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이곳만의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 두반장, 시금치, 김을 밥에 싸먹으니 별미였어요. 입소문이 벌써 많이 난 건지 르메이에르 지하1층(남도미가 좌측)에 있지만, 점심시간대 피해서 방문해도 손님분들이 많았어요. 바 테이블 8명, 4인 테이블 2개 있고요. 매장 쾌적도는 광화문에선 라멘시미즈가 더 좋았네요. 라멘불모지 광화문에선 라멘 먹을 곳이 라멘시미즈 오레노라멘 인사점뿐이었는데, 선택지 1개가 더 생겨서 좋군요.
츠키라멘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지하1층
Luscious.K @marious
전체 라멘 구성 사진 없으실까요ㅠ
석슐랭 @kims8292
@marious 첫째 사진을 전체사진으로 바꿨어요~ 그래도 심플하죠~? 토핑은 제가 따로 추가 안했었어요.
Luscious.K @marious
@kims8292 블로그 보니 쉐프님 배려네요
Luscious.K @marious
@kims8292 김을 국물에 담그면 누지니 챠슈 위에 올리신 ㅎㅎ 실리를 위해 멋을 포기한 멋진 쉐프님.
석슐랭 @kims8292
@marious 실리를 가득 챙긴 넓디 넓은 차슈로 온그릇을 덮은 것도 남달랐어요.
Luscious.K @marious
@kims8292 조만간 가보고 싶어요. 요즘 이에케 픙년 속에 개성을 보고싶네요 ㅎ
석슐랭 @kims8292
@marious 두반장에 시금치와 김을 밥, 라면과 싸먹는것도 이곳만의 매력이더군요.
권오찬 @moya95
회사 근처 몇 안 되는 라멘집은 대기가 극심하고.. 여기 더 알려지기 전에 조만간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