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기므수

맛있어보이는건 다 먹어볼래요. ⭐️5: 평가할 수 없는 맛집. ⭐4: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집. ⭐️3: 가볼만하나 자주 가진 않아도 되는 집. ⭐️2: 굳이 다시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집. ⭐️1: 간 것을 후회하는 집.

리뷰 13개

웨이팅이 항상 있어보였지만 운좋게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친구랑 같이 마라탕우동이랑 냉우동 먹었는데, 둘다 나쁘지 않았다. 양도 꽤 있고 맛도 특색있었다. 근데 왠지 모르게 발이 안간다..

도도한면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1-17

훠궈의 대명사,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 훠궈집. 가격이 꽤 있지만, 서비스도 맛도 만족스러운 하이디라오. 근데도 무시 못할 가격, 저렴하게 먹는 법을 공부하고 가야하는 곳.

하이디라오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맛있게 지중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서울의 몇 안되는 식당. 많이 먹는 사람들은 배고플때 오지 않는 것이 나을 것 같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거나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아니면 돈 아깝다고 생각할것 같다.

아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31

맛있다. 해외에서 먹은 피자 다음으로 맛있는 피자집. 도우도 쫄깃하고 바질도 향긋하고, 파스타도 소스의 맛이 풍부하다. 근데 대학생이 소비하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혼자서 피자 한판과 스파게티 한접시를 먹어야 만족스러운 양. 그래도 각잡고 맛있는 피자를 먹고싶다면 여기를 추천. (대기줄이 많아서, 오픈 시간 맞춰서 빠르게 오는 것을 추천)

스파카 나폴리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28

맛도 있고 점심에 오면 가성비도 챙길 수 있는 집. 보쌈도 맛있지만, 저녁에 가면 회사원들이 많아져, 시끄러운 분위기가 싫은 사람들은 점심에 가는것을 추천.

오봉집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4길 15

친구들에게 추천해 줄만한 맛집. 그치만 대기가 20분이상이면 굳이.

정육면체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22-8

가성비로 훠궈가 먹고싶다면 괜찮은곳, 회전초밥처럼 먹는 재미도 있지만 그만큼 맛도 가성비에 걸맞는 가루형 사골맛. 그럼에도 재료자체는 나름대로 신선하고 사비스도 좋았다. (나는 그냥 마라탕으로 돈 아껴서, 한번 하이디라오를 갈거같다.)

용가 회전훠궈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43

날씨가 추워질때마다 생각나는 곳, 하지만 엄청난 대기시간을 기다릴 정도의 맛는 아닌거 같다. 올거면 초저녁에 와서 든든하게 먹고가는것을 추천.

가양칼국수 버섯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마라탕 맛이 상향 평준화 된 요즘, 밥값 비싼 강남에서 무료료 소스바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중경 마라탕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7

베나레스.. 가성비 만점인데 맛도 좋다. 커리가 먹고싶을때 생각나는 곳.

베나레스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