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메이플시럽

리뷰 239개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무난하고 맛이 괜찮았는데 무엇보다 쫀득하고 두툼한 나폴리식 피자가 인상적이었다. 종종 가던 버티고개역 브레라보다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의 식당..

지아니스 나폴리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15

명불허전.. 예전의 겸손함은 다소 사라졌지만 그 빈 자리는 다른 오마카세와는 차별되는 맛과 서비스로 메꾸는 듯 하다.

스시 코우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8

압구정 로데오에서 삼겹살 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집.. 고기 질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음에 삼겹살이 당기면 또 찾을 것 같다.. 집에서 먹으면 이런 맛이 왜 안 나올까?! ㅋ

압구정진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10

식당 중앙에 천장이 뚫린 룸이 있는 것이 독특.. 한우 암소고기를 재료로 구이, 육전, 육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오붓하게 회식하기에 좋았던 곳..

한암동

서울 중구 정동길 21-15

대방어회 박스 + 해산물 박스에 이것저것.. 풍성하고 재료의 신선도도 좋았는데 마지막에 먹은 라면이 기억에 남는다. ㅎㅎ

한라산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1길 51

삼원가든에서 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애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모두 아~주 무난했다. 뭘 시켜도 실패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의 정석적인 식당~ 2층에 7~8인 정도 수용가능한 룸이 있던데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오스테리아 꼬또

서울 강남구 언주로165길 7-12

남부터미널 인근의 보쌈집.. 생각보다 보쌈 고기가 부드러웠고, 조개국물 베이스의 칼국수도 꽤 괜찮았다. 면발이 부드러워서 놀램.. 바삭해물튀전은 기름지고 좀 딱딱해서 별로였음..

오늘도 보쌈 칼국수

서울 서초구 효령로52길 13

북경오리 외에는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을 맛본 중식 파인 레스토랑~ 요리도 괜찮았는데 식사가 생각보다 맛있었다.

더 라운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648

양과 질,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오마카세~! ㅋ

스시 한다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52-5

磯料理, 즉 해산물 일본요리 전문점.. 무척 고풍스러운 느낌의 식당인데 식재료가 무척 신선하고 맛도 좋았다~!

磯料理 松月

〒931-8364 富山県富山市岩瀬港町1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