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러브킴

리뷰 6개

대기 99번 / 30분 웨이팅 사장님 운영이 미쳤음(positive) 말씀 하신 시간에 진짜 입장함 웨이팅 어플보다 나음 혼밥인데도 자리 정갈하게 세팅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짐 혼자 가서 두부두루치기 1/2, 수육 소자, 양념면 시켰더니 양념면에 두부 올라가니까 두루치기 빼라고 쿨하게 주문받으심 너무 감동해서 지금 먹으면서 씀 맛도 진짜 최고 .. 두부는 고추가루 베이스로 매콤깔끔하고 칼국수면도 적당히 익어서 촉촉하고 양념이... 더보기

광천식당

대전 중구 대종로505번길 29

갈 때마다 정신없고 부산스러운데 왜 다 비우고 나오는지 모르겠는 맛 .. 이게 매력일까.. 오히려 비빔이 기억에 남음 고춧가루베이스라 맵지만 깔끔함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우래옥을 최애로 둔 평냉러버지만 너무 멀어.. 웨이팅 싫어.. 였던 사람에게 한 줄기 빛과 희망! 가까운 곳에 다른 평냉 집은 너무 슴슴한 느낌 & 패스트푸드 느낌이라 감칠맛과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근처 평냉 집 중 갖춘 메뉴나 무드가 탑 티어에 속함. 잔 와인도 마실 수 있다니 그야말로 환상적.

압구정면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16

아부라소바 먹으러 일본 안 가도 돼서 다행! 이즈니버터를 꼭 시키세요. (제발) 조금 먹다가 반을 갈라서 다시마 식초 버전 & 이즈니 버터 버전을 다 즐겨야 비로소 집에 올 마음이 되는 집. 바 자리라서 무조건 합석해야만 하는 좁은 가게니 I들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ㅎㅎ

아부라 소바

서울 강남구 언주로134길 25

한국식 츠케멘 맛집. 일본의 구리구리한 맛을 기대하면 조금 실망할지도. 그치만 면이 정말 탱글쫜득. 웨이팅 각오해야하는 집!

츠케루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9

레오제이 콩국수 맛집이라 다녀왔는데 맛있었어요! 반찬도 백반집 반찬이라 신기했고 ㅎㅎ 의외로 콩나물이랑 콩국수가 잘 어울리네요! 잣콩국수라 더 맛있었어요. 여름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매장 내부는 작은 편이고 사장님이 나이가 많으신 편이니 분위기는 기대하지 말고 가시는 게 좋아요 ㅎㅎ

목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8길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