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물루

먹을때가 제일 행벅
상암. 망원. 합정. 강서

리뷰 27개

물루
4.0
1개월

주말 저녁 식사 웨이팅은 극악이지만(60-70팀씩 대기) 다들 요령좋게 테이블링 대기 걸고 오는 듯. 고기 맛잇음. 숯 좋고 찬들도 고기집 상차림치고 구성도 좋고 맛도 평타 이상이다. 복음밥도 괜찮긴 했는데 좀 짰고 된장찌개가 고깃집 된찌의 정석임. 매우 맘에 들어서 포장해 오고 싶었는데 나올때 배불러서 까먹음. . 그런데 이것도 좀 짰다. 술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을듯.

산청숯불가든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8로 85

물루
5.0
1개월

상암 분식집 원탑입니다. 분식 생각나면 다른데 헤매지 말고 여기루 가세요. 모든 메뉴가 완벽합니다. 야들야들 밀떡의 정석적인 맛의 떡볶이를 기본으로 바삭하고 모두 직접 만드는 그래서 재료가 알찬 튀김. 순대도 내장까지 갖추고 있고 기본 김밥이 고소하고 맛있음. 증말 위장만 견뎌주면 매일 먹고 싶다!! 분식조아!! 단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7시 30분에 문 닫고 토/일 영업을 안해서 슬프다는거. 그리고 매장이 협소... 더보기

옥토끼 떡볶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물루
5.0
1개월

바지락과 돼지고기 그리고 (대왕오징어가 아닌) 야들야들 오징어가 들어간 (보기와는 달리 기분좋게) 칼킬한 국물이 최고임. 올해의 국물상 주고 싶음. .

은하루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56

물루
5.0
4개월

내사랑 크치 기본에 충실한 번과 패티, 야채의 조합 요즘 맛있는 버거집 많지만 프차 단품 5천원 선에서 먹을 수 있는 (얼마전까지만해도 사천원 대 였는데…) 햄버거 중 최고의 버거 아닐까요?

크라이 치즈버거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75

물루
4.5
4개월

상암동 한자리서 십년 영업한 몇 안되는 식당….분명 이유가 있겠죠. 추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토모다찌 라멘. 돈코츠베이스에 얼큰한 국물인데 (빨간 국물은 아님)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한번씩 생각나는 맛.

토모다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

물루
4.5
5개월

크림콩국수. 맛있음. 김치전도 반드시 곁들일 것. 여름 점심시간엔 대기가 있고. 재료 소진 될 수 있으니 방문 시 확인해 보고 방문하면 좋아요.

상암회관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물루
5.0
5개월

얼마전 우연히 들어간 카페에서 먹은 당근라페 오믈렛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고 든든해서 좋았던 기억에 오늘 또 서촌 갈일이 있어 재택하는 식구 먹이려고 맘 먹고 포장용기 가지고 가서 포장해옴.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료도 다 맛있음. 특히 에이드류가 인상적일 정도로 과일이 가득하고 맛도 좋아서 여쭤봤더니 직접 만드신다고. 추천추천!!

웨스트 빌리지

서울 종로구 옥인길 54

물루
4.5
6개월

평일 낮 2시. 30분 대기. (가게를 한바퀴돌고도 남을 놀이공원 어트랙션 대기 줄 같은 대기인원레 놀라지만…그래도 여기 줄 엄청 빨리 빠지는거 아시죠?) 포장은 마감했어요. 한낮 땡볕아래 땀흘리며 걸어와서 대기하는데 대기 줄 서는 복도가 냉방이 안되어 더워요. 손수건 한장과 함께 마음의 준비를 하고 오세요. 보쌈김치 곁들어 먹는 크림같은 콩국수는 맛있다는 말에 더할말이 없네요.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물루
4.0
6개월

샤스타 데이지로 유명한 대형카페 필무드라떼였나? 여튼 아인슈페너 라떼에 올라간 크림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실내는 소리가 왕왕 울려서 도저히 못 앉아 있겠고 야외테이블에 앉거나 야외 착석 힘든 날씨엔 별관 이용을 추천드려요. (별관엔 화장실 없는듯) 데이지 꽃밭 구경하려 갔는데 올망졸망 핀 데이지 꽃 너무 귀엽고 예쁘고 꽃밭에서 웃는 사람들 얼굴들도 다들 밝고 경쾌해서 기억에 남아요

필무드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물루
4.5
8개월

상암동에서 주말아침에도 조식 먹을 수 있는 소중한 식당. 게다가 콩나물 국밥집으로도 충분히 추천할수 있을만한 기본기 튼튼한 맛. 주말 아침에 가면 아침 먹으러 온 동네 사람들이 옹기종기 좌석을 채운모습을 볼 수 있다. 맑은 콩나물 국밥에 오징어 사리 추가해서 넣어먹으면 속이 든든

전주현대옥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