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Youbin_Min_

리뷰 11개

Youbin_Min_
추천해요
2년

다른 오션뷰 카페들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멋진 바다 풍경과 모던한 컨셉이 잘 어울리는 깔끔한 카페.

어레인지먼트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804

Youbin_Min_
추천해요
2년

울진 여행 중 방문한 곳. 멀리서 와서 현지 특산물 대신 먹었는데도 전혀 아쉬움이 없을 정도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내가 먹은 메뉴는 치즈돈가스인데 일반 돈가스 위에 모짜렐라를 얹어 녹인 형태였다. 지금까지 먹어본 돈가스들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최고였다. + 뛰어난 맛에 친절함은 덤. ++ 2시~5시가 쉬는 시간이므로 점심 식사를 하려면 1시 40분까지는 도착해야 한다는 사장님의 말씀이 있으셨다.

나곡식당

경북 울진군 북면 곡리1길 5-29

Youbin_Min_
추천해요
3년

강원도 지방에 와서 막국수를 처음 먹어보았다. 대중적인 냉면의 ‘자극적’임보다 덜한 ‘삼삼하고 고소한’ 맛이 너무 매력적인 동치미막국수! + 정겨운 가게 분위기와 사장님의 친절함은 덤

부자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인흥길 53

Youbin_Min_
추천해요
3년

노부부께서 운영하고 계셨는데 동네 주민들도 끊임없이 찾는 것 같았다. 반으로 툭툭 접어 만든 투박한 만두에 정감이 갔다. 찐만두와 군만두 모두 맛있었고 특히 철판에 기름을 두르고 자작하게 구워주신 군만두는 큰 별미였다. 30년은 되어 보이는 오래된 전기 난로 옆에서 호호 불며 먹었던 그 가게에서의 시간 전체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 + 사진에는 없는 떡볶이도 함께 먹었다. 묽은 국물에 하얀 떡과 당면이 퐁당퐁당 빠져있는 ... 더보기

명당만두

전남 고흥군 도양읍 남촌길 29

Youbin_Min_
추천해요
4년

허겁지겁 먹다가 “아차” 하고 사진을 찍었다. 뜨거운 국물 ‘덕분에’ 사진이 뿌옇게 나왔지만 다시 찍는 대신 한 입 더 먹는 쪽을 선택했다. 국물 맛과 옹심이 식감과 가게 분위기 모두 참 좋았다.

포남 사골 옹심이

강원 강릉시 남구길10번길 11

Youbin_Min_
추천해요
4년

당근향과 크림치즈의 조화가 아주 좋은 맛있는 당근케잌을 먹었다. 커피 맛도 훌륭해서 둘이 잘 어울렸다. 맛, 분위기, 뷰를 모두 가진 멋진 가게였다.

카페 한라산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Youbin_Min_
추천해요
4년

가건물처럼 생긴 노포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기에 기대가 컸고 만족은 더더욱 컸다. 보말칼국수의 고소함과 고기국수의 담백함은 숟가락을 놓을 수 없을 정도로 대단했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당케 올레국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84

Youbin_Min_
추천해요
4년

군만두와 찐만두를 먹었다. 모양과 재료는 거의 같고 조리 방법만 달리한 느낌이었으나 둘 다 모두 맛있었다. 중국식 만두의 향과 육즙을 충분히 즐기며 먹었다.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적한 분위기였고 직원들도 따뜻하게 맞아주셨다. 겨울날 편안하고 따뜻한 시간이었다.

마가만두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56

Youbin_Min_
추천해요
5년

평일만 재료가 소진될 때까지 몇 시간 동안 운영하며 만두와 라면만 판매함. 오랜 시간동안 지역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곳. 당면 위주의 소와 얇은 피가 특징인 만두가 정말 맛있음. 개인적으로 고기와 채소가 많은 만두를 좋아하는 내게도 아주 좋은 맛이었다. 라면은 어렸을 때 집에서 달걀을 풀어 끓이던 맛! 음식이 다 팔려 못 먹을 수 있음을 각오하고라도 찾아가볼 만한 곳.

옛날 손만두 전문

전남 목포시 삼일로 31

Youbin_Min_
추천해요
5년

정말, 진심으로, 최고의 일식 돈가스.

오카츠

광주 서구 치평로 1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