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칭 미식가

완벽함⭐️⭐️⭐️⭐️⭐️(갓) 정말 맛있음⭐️⭐️⭐️⭐️.⭐️(감탄이 절로 나오는 단계) 맛있음+매력⭐️⭐️⭐️⭐️(맛있으면서 인상깊은 곳) 맛있음⭐️⭐️⭐️.⭐️(또 갈 의향 있는 단계) 괜찮음⭐️⭐️⭐️(쏘쏘) 그냥그럼⭐️⭐️.⭐️ 별로임⭐️⭐️ 최악임⭐️

리뷰 30개

어디가서 모듬전 안시켜먹는데 여긴 왜이렇게 맛있는지~ 한입 베어물때마다 촉촉히 스며드는 기름까지, 기름 좋은거 쓰시나, 기름의 쓴맛없이 부드럽고 고소한게 부담없이 맛있네요. 지금까지 다닌 전집에서 1등.

종로 빈대떡

서울 관악구 관악로15길 24

압구정에서 만원이하로 식사할 수 있는 곳. 음식도 정갈하고 맛도 좋다. 인테리어가 좀 특이한데, 카페, 바 같은 곳을 그대로 사용하신거 같다. 인테리어도 이색적이고 사장님이 중국분이셔서 뭔가 외국여행지에서 밥 먹는 느낌.

비재즈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4길 6

번잡한 상가들 사이 편안한 안식처 같은 곳.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았던. 아이스크림도 생각보다 텍스처와 맛이 좋았고 따끈따끈한 츄러스와 궁합이 좋았다.

시나몬하우스

인천 중구 월미로260번길 14

집에서 해먹는 집짜장 같은 맛. 한 입먹고 생각한 msg짜장 맛이 아니라 조금 의아한 맛이었는데, 금세 이 짜장만의 담백한 매력에 빠져버렸다.

도래순

인천 중구 신포로15번길 68-1

유니짜장, 황두면, 찹쌀탕수육. 인천에 중국집 맛집이 많아 기대했던, 그 정도 기대를 채우는 맛.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짜장면 맛에 퀄이 더 좋은 맛. 황두면을 처음 먹어봤는데, 묘하게 중독성 있는 맛이 다음에 방문한다면 한번 더 먹어보고 싶다.

중화루

인천 중구 홍예문로 12

생일기념으로 갔던 곳. 조명의 밝기가 안락한 톤이라 가게의 분위기가 편안했다. 특별함 까지는 아니었지만, 음식의 간도 좋았고 스테이크 맛도 좋아서 무리없이 또 들르고 싶은 가게였다. +친절한 직원의 응대까지

초이스 스테이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66

순면 : 면도 고명도 국물도 무난하다. 전체적으로 기본 이상의 맛은 있지만 서령만의 특출난 개성은 없는거 같다. 무난하게 맛있는 평양냉면을 프렌차이즈화 시키기위한 맛이 이러지 않을까.

서령

서울 중구 소월로 10

인테리어부터 직원분들까지 온통 핑크였던 요상한 곳. 처음 경험한 백순대는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지만..위생은 모르겠다. 다른 지점을 가봐야겠다.

또순이 원조순대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4

살살 녹는맛. 웨이팅이 좀 있는편.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고기가 부드럽고 야채와 비율이 좋아서 많이 물리거나 하진 않았다. 떡은 소금장에 찍어먹으니 맛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무난

솥돈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