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hapchapmanger

세상 가는 유난 입맛

리뷰 22개

아랫분은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고 하셨는데, 저는 입장하는 순간 알겠더라구요. 어떻게 매일 줄이 끊이지 않는 가게가 이렇게 친절할 수 있는지. 그렇게 손님이 많고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단골들 안부 인사도 빼먹지 않으시는 모습에 정말 놀랐어요. 기다리는 내내 웃음이 나더라구요. 이런 가게는 잘되지 않을 수 없겠구나. 기본 떡볶이 2인분과 모듬 어묵 꼬치 하나, 꼬마 김밥을 포장했어요. 떡볶이는 ‘쪼매 맵... 더보기

쪼매 매운 떡볶이

서울 노원구 공릉로 208

앙버터가 너무 맛있어요.. 앙버터 처음 먹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났어요. 며칠 후에 또 갔을 땐 빵이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게 보여 담았는데, 여긴 빵만 맛있나 봐요. 가격이 비싸도 맛있으면 괜찮은데. 속재료가 너무 저렴한 맛이 났어요. 특히 햄.. 빵이 맛있을 땐 소스 없이 정말 맛있는 햄과 치즈만 넣어도 맛있는데.. 샌드위치는 다시 먹을 것 같진 않아요. (+) 여긴 그냥 기본 빵만 맛있나 봐요..... 더보기

그레도 제빵사

서울 성북구 화랑로 304

chapchapmanger
평가보류
4년

고기를 넣지 않은 마라탕. 보통맛으로 주문.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도 좀 매울 것 같아요! 저는 마라탕의 땅콩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굳이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지만. 이건 취향의 문제라. 얼얼한 맛이 너무 안 나도 별로지만 얼얼한 맛이 이렇게 강한 마라탕은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중국분이 하시는 마라탕 집 치고 재료의 상태도 나쁘지 않아 보이고, 제가 가 본 마라집 중 가장 친절한 중국인 분이셔서 기분이... 더보기

쿵푸마라탕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86

chapchapmanger
추천해요
4년

대박.. 요기 진짜 동네 맛집인데 왜 리뷰 0개인데 7위지..? 무섭다

무명칼국수

서울 노원구 석계로7길 4

chapchapmanger
평가보류
4년

좋음까진 아닌데 별로는 아니고 그 사이 어디쯤. 줄이 제일 길어서 먹었어요. 놀라운 토요일에 나와서 유명해진듯. 오징어순대는 잘 모르겠고 대게튀김이 더 맛있어서 놀랐어요.. 대게튀김 더 많이 살 걸..

현대 아바이순대

강원 속초시 중앙로129번길 35

chapchapmanger
별로예요
4년

와 진짜 강릉 본점이랑 이름만 같고 다른 곳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꼬막양부터 양념의 정도까지 뭐 하나 본점과 같은 게 없습니다.. 엄지네는 강릉에서만 먹는 걸로.

엄지네 포장마차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9

chapchapmanger
추천해요
4년

술떡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기념으로 하나 사가자하는 마음이었는데, 술떡 안 먹는 동생도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동해기정

강원 강릉시 교동광장로 29

chapchapmanger
별로예요
4년

시장 후기가 아무데도 없는데 이 곳만 세 군데 나왔을 때 의심을 했어야 했는데. 뽈레만 믿고 데려갔다가 죽어있는 생선 보고 욕만 먹었습니다. 미안해서 얼른 다른 곳 가자고 했어요. 시장 내에서는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도 아니었습니다. 저처럼 혹시 뽈레만 보고 갔다가 이런 불상사가 생길까봐.. 후기 남깁니다.

설악횟집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동생이 속초 다녀오면서 사왔을 땐 너무 식고 푸석푸석해서 ‘이게 뭐야 왜 유명하지?’ 했는데, 직접 가서 먹었을 땐 다른 빵인 줄 알았어요. 느끼하고 단 음식을 잘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봉 브레드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chapchapmanger
별로예요
4년

다들 달다고 했는데 그래도 그냥 너무 유명하니까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생애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 너무 달고 맛있는지도 잘 모르겠다. 닭강정은 그냥 서울에서 먹는 걸로.

만석닭강정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