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석유

김치 없는 밥상의 꿈
서울 2호선

리뷰 209개

석유
별로예요
10개월

파스타가 나오는 시중 레스토랑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지만... 동시에 그만큼 요리에 들어가는 소스의 재료가 빈약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실 몇 년 전 리뷰들만 보고 기대했다가 실망이 커서 더 그렇게 느낀 것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흥건한 파스타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꼬르동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89

석유
추천해요
1년

서관면옥 (교대역) 어복쟁반이 너무 맛있었어요... 먹어도 끊임없이 들어감. 식사로 시킨 들기름 국수는 맛있었지만 어복쟁반을 먹은 후에 먹어서인지 개운한 맛의 다른 메뉴가 좀 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줄이 길어지니까.. 무조건 빠르게 방문해야 합니다.

서관면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석유
좋아요
1년

쮸즈 (신사역) 맛있다는 극찬만 보고 아무 정보 없이 방문했다가 요새 대학가 음식점스러운 메뉴 구성 때문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소룡포가 가장 맛있고, 요리도 나쁘지 않았지만 굳이 시킨다면 딤섬 위주로만 시키고 싶어요.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많고 소란스러운 편이었어요. 회전율은 좋은 편이라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실내가 복층 구조라 소리가 좀 울리는 점이 아쉬웠어요.

쮸즈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3

석유
좋아요
1년

손으로피자 (서울대입구역) 주변에 이런 종류(테이크아웃 되는 저렴한 화덕피자 음식점)를 운영한다는 게 조금은 감사해지는 곳이에요... 가장 큰 장점은 가격입니다. 피자스쿨 수준으로 저렴하고(피자스쿨이 올 해에만 기본 피자들 가격이 4천원 가량 오름)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해요. 한 판은 양으로만 따지면 성인 남성 1명이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맛은 괜찮고 도우 가장자리가 살짝 더 타게 익히면 안 되나 싶은 생각이 들긴... 더보기

손으로 피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98

석유
좋아요
2년

멘타미(숙대입구) 괜찮았습니다. 그냥 베이비콘을 넣어줘서 좋았다는 것 외에 특별한 감상은 남지 않았어요. 근처에 있다면 한 번 정도는 방문해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인스타그래머블해서인지 다들 사진도 많이 찍고 실내도 깔끔한 편이에요. 다만 전부 일자형 테이블이라 단체로 방문하기 어렵고 주문이 이루어지는 키오스크가 문에 너무 붙어있어 불편했던 기억입니다.

멘타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9

석유
좋아요
2년

유메미루(역삼역) 평범하고 괜찮은 마제소바에요. 주변에서 갈 수 있는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멘야 유메미루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2길 11

석유
추천해요
2년

나나마구로 (교대역) 딱 봤을 때 푸짐하게 느껴지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덮밥류 가성비가 주변에서 최고라고 느껴졌습니다. 다른 지도 어플 후기에서 싼 부위를 주로 주는 거 같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잘 몰라서... 어쨌건 든든하고 맛있게(양만 든든한 게 아니라 맛도 있습니다) 만족할만한 곳이었습니다. 저녁에는 단체손님들이 있어서 1인석에서 메뉴를 주문하는데 조금 눈치 보이긴 하더라고요(따로 눈치를 주거나 하시진 않음). ... 더보기

나나 마구로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65-4

석유
좋아요
2년

아가젤라또(교대역) 메뉴 구성도 맛도 굉장히 무난해서 도전을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맛보기 스쿱이 무료로 추가되는 건 좋지만 전체 가격을 그냥 최소 500원은 더 싸게 해도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다른 분들 후기처럼 사람이 앉을 수 있지만 앉아있을 수는 없는 곳이라 감수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가젤라또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석유
좋아요
2년

꺼거(신용산) 아쉬운 생각도 들지만 무난했습니다. 특히 저 볶음밥은 유산슬 맛/ 토마토 소스맛으로 나누어져있는데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위해 억지로 만든 거 같다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 같이 시킨 요리들이 다 맛이 강해서 같이 먹기엔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국물요리는 별로 안 좋아하는 저에게는 비빔면이 제일 무난한 선택지일 거 같아요.

꺼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0

석유
별로예요
2년

빽보이피자 (봉천) 포테이토를 시켰는데 도우 바닥이 이렇게 달콤한 건 생전 처음 먹어봐요.... 분명 이런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겠지만 제가 기대하는 피자랑은 너무 다릅니다.

빽보이 피자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5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