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더티(?)한 매력이 있는 곳, 나쁜의미의 더티가 아니라 약간 옛날식 와일드함? 설명하기 어렵지만 이 곳만의 갬성이 있음ㅋㅋ 주기적으로 민락동 오토큐에 정비할 때 혼밥 때리고 가는 곳.
자매국밥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27번길 56
1
0
N회차 방문 중인 즐겨찾는 난파센, 다른 텐동집과는 다르게 튀깁에 간이 베어 있어서 더 맛잇어요. 조카들 데리고 갔는데 종종 또 가자고 합니다. 예전엔 웨이팅이 길었는데 요즘은 조금 조용해 보이네요~
난파센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43
내사랑 닭발지존!! 닭발, 조개탕, 주먹밥 조합은 끊임없이 먹게 합니다. 주로 포장을 선호하지만 매장에서 바로 먹는건 더 맛있네요🤭🤭🤭
닭발의 지존
부산 수영구 연수로 374
추가 비용 있지만 사케 육수 너무 맛있고, 완자 추가 추천!! 무한리필 샤브집과는 또 다른 격이 느껴집니다.
샤브남바완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29
2
깔끔한 샌선구니 한끼 밥상, 혼밥하기도 좋아요.
온밥
부산 수영구 수영로540번길 49
두번 방문, 메뉴에 따라 호불호가 있었어요. 갠적으류 항정 간장 국수는 별로였어요…
엄용백 돼지국밥
부산 수영구 수영로680번길 39
추천 많이해서 갔는데 막~ 내 스타일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양은 푸짐했어요.
바로해장
부산 수영구 광남로94번길 2
내가 애정하는 곳! 유명해지기 전부터 꾸준히 찾던 집인데 이제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자주는 안가게 되었어요. 막 특별하달건 없지만 주기적으로 생각이 납니다. 섞어에 맛보기 순대 외길 걷다가 최근엔 온니 내장으로 먹어요. 쫄깃쫄깃 그 자체입니다.
수변 최고 돼지국밥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70번길 9-32
분위기 있게 소규모 모임 장소로 좋았어요. 메뉴도 대부분 맛있고, 어울리는 와인 추천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신답니다. 🤗
아웃트로 바이 비토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