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imikmyoung

장래희망: 성인돼지
강서와 강남 in Seoul

리뷰 12개

까치산역 신취원 양꼬치. 현대유통 옆 지하에 중국인이 운영하는 가게라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 얼마전 다녀왔다. 양꼬치 2인분 20000₩ 어향가지 13000₩ 무난하게 맛있었다. 만두는 서비스로 받음. 어향 가지는 조금 장맛이 강함(콩이 씹힘) 어향가지 올려서 덮밥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히히히

kimikmyoung
추천해요
7년

까치산역 팥장군의 팥빙수. 5000₩ 매번 가봐야지 하던 생활의 달인 출연 단팥 전문 가게. 단팥죽이 맛있다고 하던데 나는 단팥죽 호박죽 이런거 싫어해서 빙수 시킴. 팥팥팥 팥탈트 온다. 5000원 치고는 준수한 떡과 수제 단팥의 조화. 아 그리구 섞어먹어야함. 안섞고 떠먹으면 얼음맛이 따로 논다. 힝구. 날이 다시 따듯해지면 또 갈듯.

팥장군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55-1

kimikmyoung
별로예요
7년

윤세영 식당의 아보카도연어라이스. 14500₩ 식사를 하지 못한 상태로 호신술 클래스에서 체력을 소모하는 바람에 그냥 가장 가까운 식당에서 밥 메뉴를 시킨거였는데 2017 최악의 음식 리워드 수상할 메뉴가 나왔다. 내 음식 주문의 기준(1.절대 내 돈 주고 날생선을 시키지 않는다, 2.와사비가 들어간 음식을 시키지 않는다)을 완벽하게 어겼으며 심지어 맛도 없다. 와사비 외엔 무맛. 없을 무. 밥에 양념 간장 맛이 약간 배어있는 ... 더보기

윤세영 식당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64

kimikmyoung
추천해요
7년

여성 두분이 운영하시는 맛있는 베이커리 까치산 모리 베이커리. 이제 우리동네도 본격적인 베이커리 있다구요.(스쳐가는 공병득 베이커리의 맛있었던 추억) 암튼 합정이 부럽지 않다😤 단걸 좋아하신다면 쿠키, 타르트 종류를 다 추천하지만 그 중에서도 로쉐코코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정도 코코넛이면 개당 이천원이라도 먹을듯. 담백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식빵류를, 식사용 빵을 좋아하신다면 오믈렛이나 소세지빵을 추천합니다.

모리

서울 강서구 강서로18길 26

kimikmyoung
좋아요
7년

화곡역 메가박스 건물 1층의 효모 발효빵 전문점. 밤크림과 각종 견과류가 들어간 밤크림빵이 맛있다.

102 베이커리

서울 강서구 화곡로 142

kimikmyoung
좋아요
7년

대파 많이들어간 육개장은 언제나 최고입니다

육대장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kimikmyoung
추천해요
7년

마르게리따 마시쩡🍽😋🍕

오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35

kimikmyoung
추천해요
7년

강남 연탄마을. 무한리필 B세트 가격 기억 안남 티비에도 여기저기 나온 맛집이라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참치 타다끼같은 두번째 사진 보이십니까? 이 사진을 자랑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강남에서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면 여기로 ㄱㄱ

연탄마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9길 13

kimikmyoung
좋아요
7년

스트릿라떼 3.5 카드 사이즈보다 조금 작습니다 8oz 안되는듯 🤔 맛은 평범한 라떼.

스트릿츄러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7

kimikmyoung
추천해요
7년

이대목동병원 1F 아티제. 잘볶은 피칸에 혀가 녹을 것 같은 필링을 채워 구운 피칸파이. 내가 좋아하는 피칸파이의 정석.

아티제

서울 양천구 안양천로 10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