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멋모르고 물냉면 곱배기 시켰다가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다음에는 곱배기는 비추~! ㅎㅎ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12
0
여름 시작….냉면집 아주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주문하면 거의 30초 컷으로 나오죠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시던데 이 맛에 중독되면 큰일
9
오랜만에 가본 진미평양냉면 만두 평냉 모두 만족 북적이는 손님들로 정신 없지만 그와중에 친절 손발이 척척
11
평양냉면 안좋아하는 1인,,, 여기는 그래도 라이트해서 괜춘했어요! 제육이 존맛이었습니다 온도.. 질감.. 모든게 완벽
8
실내에 소리가 울리는 편인데 술먹고 악쓰는 놈들 너무 많아서 대화도 안 됨…냉면은 육향 진하고 괜찮은데 다시는 안 갈듯ㅠㅠ
4
깔끔한 베이스 육수 평양냉면 만두랑 곁들여 먹어야 함 멀리서 올만하진 않음
7
근처 일보는데 너무 덥고 냉면 땡겨서 방문. 제육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음. 냉면은 평냉이지만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매력있었음. 면도 쫄깃하니 굿. 같이 간 남자친구 첫 평냉이였는데 매력있다고 다먹음(거의 마심) 개인적으로 슴슴한 평냉순위는 을지면옥 > 진미 > 우래옥 인듯 여름되면 웨이팅 심하겠지만 또 오고싶음. 주차 가능 (발렛비 4천원인데 카드결제 불가)
1
나에겐 순위권은 아닌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애매한 시간대에 들린 진미평양냉면. 수육이 유명한데 이날따라 돼지냄새가 나서 같이간 지인에게 좀 난감했다... 워낙 평양냉면을 잘 하는곳이 많아져서 그런가 냉면은 시원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 했다.
6
4.0 두말하면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