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외식집. 여러 오리고기집을 가봤지만, 신선함과 반찬구성 양까지 이만한 오리고기집은 찾기 어려움. 경기도일대 유명 오리집을 꽤나 가봤지만, 나에게는 결국 여기가 최고임. 업무관계자 동료 친구 가족 친척 여러 모임을 가짐. 이곳의 주문규칙은 두명은 반마리,삼사인은 한마리. 그러나 나의 일행은 두명에 한마리임. 세명이면 한마리반임. 서비스로 나오는 탕까지 먹으면 든든.
고향 나들이
경기 포천시 신북면 깊이울로1길 80
10
0
좋은 고기를 한아름 먹을 수 있다. 다 먹고 나면 나오는 오리탕의 깊은 맛도 인상적.
3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ㅎㅎㅎ 탕도 주시는데 밥도둑이니 솥밥 미리 주문해놓으세요!
41
오리 한마리를 시켰고 고기 양에 만족. 나름 먹는다고 생각하는 남자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온 곳. 고기 후 오리탕이 나오며 밥은 기본이 아닌 추가 형식이니 참고.
6
양이 진짜 진짜 많고요!!! 고기도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ㅎㅎ👏 기름진맛이 엄청나지도 않는 담백한 맛입니다 근처에 깊이울 유원지도 좋아요!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고용
4
고향나들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무인카페라고 뜹니다. 여기가 맞나?싶은데 거기가 맞아요! 아주 잘 검색하신겁니다! 오리구이야 뭐 당연히 맛있구.. 고기 다 먹으면 탕을 주시는데 그게 백숙같은 국물 아니고 칼칼한 감자탕을 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오리 다 먹고 밥 두공기 추가 가능한 국물.. 차 끌고 왔지만 소주 시키고 서울까지 대리 부르고 싶은 국물.. 진하고 짜고 칼칼합니다 ㅋㅋㅋㅋ
2
오리고기
언제 가도 맛나요
2017.05.20 맛있다. 오리한마리에 52000원 .. 4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것! 맛은 정말 최고... 불편했던 건 구조가 너무 별로 ㅜㅠ 사람을 많이받으려고 그런건지 상을 일자로 다 붙여놨는데 왔다갔다거리기가 매우 불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