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부짘

수원, 대전

리뷰 59개

사실 이곳은 국수보다 저녁시간부터 여는 포차에 떡볶이나 닭꼬치, 오뎅 등을 먹으러 더 자주 오는 편이다. 술마시고 간단히 오뎅국물로 해장하고 가기 좋은 곳.

새참국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8번길 24

두부김치가 GOAT. 1차도 괜찮게 먹었으나 2차로 방문한 이곳의 두부김치가 자꾸 떠오른다. 고기듬뿍김치전도 아주 좋았음.

도솔마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13번길 6

널이 추워져서 회사근처 칼국수집을 찾다 발견한 곳. 칼만두를 시켰으면 추가로 공기밥 1/2도 나왔었다. 칼국수만 시켜도 밥을 같이 주어서 모자람없이 먹고 너온 곡. 사골육수 베이스이며 다음에는 전골류도 도전하고 싶게 만듬

명동 만두전골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51

이 가격대에 이정도면 굉장히 만족. 담미세트 69,000를 시켰으며 꽃갈비살은 생으로 갈비살은 양념으로 먹었다. 전체적인 반찬듀 잘나왔으며 특히 열무김치가 맘에 들었다. 다음에 근처 약속이 있으면 재방문 의사 있음.

담미 숯불갈비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 466

아부짘
5.0
1개월

정갈한 한식집. 곤드레솥밥 2인으로 시켰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솥밥을 퍼서 간장과 비벼먹고 숭늉으로 먹을수 있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 딱 좋은 곳. 재방문의사 100%. 유일한 단점은 가는 길이 긴가민가 하다는 점.

여민뜰

충남 아산시 영인면 여민루길 62

아부짘
3.5
1개월

만두는 굉장히 만족. 막국수는 슴슴해서 비빔막국수에 냉육수를 붓고도 식초를 뿌려먹었다. 그런데 이상하게 다음날 그 슴슴함이 떠오르게 되는 맛.

지장산막국수

경기 포천시 호국로 1327

아부짘
5.0
1개월

오리 한마리를 시켰고 고기 양에 만족. 나름 먹는다고 생각하는 남자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온 곳. 고기 후 오리탕이 나오며 밥은 기본이 아닌 추가 형식이니 참고.

고향 나들이

경기 포천시 신북면 깊이울로1길 80

아부짘
4.0
1개월

클래식 치즈버거에 패티와 치즈 추가하면 쉑쉑의 더블쉑이 부럽지 않다. 서양식 해방으로 좋은 곳.

루이스버거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65-17

아부짘
4.0
1개월

6천원에 게이샤 드립이라 해서 기대했으나 커피는 쏘쏘. 다만 치아바타가 모든걸 다한다. 토치올 치아바타를 시켰는데 드라이토마토, 블랙올리브, 치즈, 마늘로 된 소스가 물건이다. 버섯 치아바타도 나쁘지 않았으며 한번쯤 근처에서 빵이 먹고싶다면 와보기를 추천한다.

무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로 1

아부짘
4.0
1개월

나오자마자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찍지 못하였다. 갈치조림+돌게장 정식으로 시켜먹었으며 전체적으로 좀 짠감이 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리필은 돌게장으로 총 3번까지 되지만 2번밖에 못하고 나와버렸다. 추석당일에도 네이버예약이 되니 가기전날에 무조건 예약을 하면 1팀만 대기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

청정게장촌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