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맨날 줄 서 있어서 궁금했는데 그냥 갈때가 이동네 딱히 없어서 가는듯 바지락이 맛있나봐 김치는 그냥 그랬음
남대문 바지락칼국수
서울 중구 퇴계로2길 15
18
0
비빔국수 새콤하니 괜찮네요 바지락칼국수도 무난합니다 원래는 줄 엄청선다는데 더운날이어서 그런지 바로들어갔어요 사실 칼국수....그냥 그래서 할말이없뜸 양이 많아요
4
와..점심시간 웨이팅 무엇..? 식전 보리밥도 주시고 부침개에도 조개살 들어가고 무엇보다 칼국수 완전 푸짐 ㅜㅜㅜ 또 올게요…
25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사진 2인분.. ) 김치가 시원하고 조개는 해감이 잘 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저는 두꺼운 면을 좋아하지 않지만 두꺼운 면치고 썩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배불리 먹었습니다
주인이 바꼈어요. 칼국수 알덴테. 보리밥, 칼국수, 김치등 약간씩 아쉬워 졌습니다.
17
바지락반 칼국수 반. 먹어도 먹어도 나오는 바지락샘같은 칼국수. 해감이 정말 잘돼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청양고추가 많이들어가서 칼칼해요. 시키기 전에 미리말하면 조절해 줍니다.
8
조개를 잘안먹는데 여기는 해감이 정말 잘돼있어요. 맛도 깔끔하고 칼국수전에 주는 보리비빔밥도 맛있습니다.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3
해장엔 역시나 닭곰탕. 물론 해장하려고 둘이 먹는데 소주가 3병이 사라지는 게 함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