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NDY LION
음식
전체 더보기
연말모임 하기에 좋은 곳-!
더 댄디 라이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3길 10
6
1
어린이 프랜들리한 식당이라 아이와 함께 갔더니 자리도 넓게 주시고 색칠놀이도 할 수 있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음식은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다 맛있는 편, 다만 리조또 같은 ‘쌀‘ 메뉴는 없습니다. 빵, 파스타, 피자 먹으면서 “여기는 밥 없어요?”, “밥 먹고싶은데…”하는 조카 멘트 잊을 수 없어… 빵은 밥이 아닌 어르신들께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2023.05.21)
15
0
분위기 좋은 브런치집. 새우 과카몰리 샐러드 맛있었고, 감튀랑 같이나온 트러플 아이올리 소스가 아주 맛있었음. 뇨끼가 가장 별로였다. 소스도 약간 애매했고(분유맛 나는 ..?) 뇨끼 식감도 애매했다. 짧은 뇨끼인생이지만, 내 인생 뇨끼는 성수에 있는 쿠나였어.. 뇨끼 빼고는 괜찮음!! 테이블마다 피자를 하나씩 먹고있던데 담에 간다면 피자를..
2
피자 시켰다 내상 입음. 허옇고 찐득거리는 도우에 치즈도 구워지지 않고 녹인 정도의 수준. 다른 음식은 어떨까 궁금하지조차 않음.
판교 더댄디라이언. 시스타 생일 기념 모임장소로 픽된 곳. 음식 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맛. 예쁘고 아름다운 맛.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분위기와 블루리본 3개가 기억에 남는 곳.
9
고려도경 https://polle.com/p/47Uzvn (+이스트 하우스, 험블스)를 만든 런던다이닝프로젝트의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날이 좋으면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식전빵은 험블스 https://polle.com/p/55Zm5P 빵이 준비되네요 아야;;; 입천장이 아파요 ㅠㅠ 파스타에 나온 관자나 채끝 스테이크의 재료가 좋고 맛있는건 알겠는데 6만원이 넘는 스테이크 사이드로 트러플 프라이밖에 없었는지는 모르겠어요 ... 더보기
30
서판교에서 무섭게 부상한 브런치 맛집. 왠지 댄디 라이언은 사장님이 자기 캐릭터를 만든것 같은데 곳곳에 일러스트가 귀엽다 ㅋㅋ 사진에 있는 새우페스토 크림파스타(19,000)와 피자 중 아무거나 다 추천한다. 밑에 사진은 베이컨이 들어간 디아볼라 피자.. 서비스도 만족스러웠다. 직원 2명이서 대기 타다가 재빠르게 테이블로 다가오고, 관리가 빡세게 되는 느낌. 부디 롱런하길. #댄디라이언 #서판교 #판교브런치 #판교맛집 ... 더보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