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co bowlbowl
음식
전체 더보기
[배달] 타코 라임 라이스볼 주문해봤는데 괜찮네요! 근데 이 구성에 하얀 쌀밥은 뭔가 좀 어색해서 다음에는 그냥 타코나 부리또를 먹어보려구요.
타코볼볼
서울 광진구 능동로35길 28-1
31
0
헐 너무 맛있는데요? 소스가 진짜 다르다!!!! 타코는 항상 먹을 때마다 이 가격에 이 양이 맞나? 싶으면서도 맛있어서 또 먹을 수밖에 없는 가장 전형적인 맛렬메뉴잖아요 ㅠㅠ 근데 휴 멕시칼리보다 솔직히 좀 더 나은듯 물론 포크타코 한정이요 멕시칼리는 갓 피시타코 맛집이니까! 이집은 살사가 예술이에요 휴 각종 소스 맘껏 추가하세요 홀 매장이 있으면 참 좋겠다~ (배달 전문임)
29
2
샐러드에 변주를.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샐러드에 멕시칸 첨가된 맛입니다. 과카몰리와 토마토, 요거트가 맛을 부드럽고 화사하게 바꿔줌으로서 양산형에 질린 혀에 새로운 자극을 주는 느낌이랄까요. 고기토핑은 화이타비프가 제일 괜찮아서 앞으로 화이타비프로 추가할 거같아요.
20
앞으로도 계속 있어줬으면. 포장만 가능하고, 든든하고 건강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고기는 닭고기와 새우 했습니다. 내용물 다양하고 양껏 들어가 있어 아주 든든해요. 헤비하지 않게 타코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3
근방에서 프레시한 타코를 찾는다면. 주민한정 추천. 멕시칼리를 좋아하지만 무거워서 자주 먹진 않았는데요, 새로 생긴 타코볼볼이 그 아쉬움을 해결해줍니다. 바삭한 토르티야, 신선한 야채와 선택 가능한 고기(비건도 가능!), 소스의 조화가 만족스러워요. 궁금해 같이 주문해본 나초와 살사도 영화볼 때 먹고 싶은 맛이었네요.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