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Templ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커피 템플 디저트 없이 커피만 판매 드립백도 판매 커피 나쁘지 않았다. 실내공간은 적은 편 (다른 공간도 사용이 되는건지?) 실외공간 평온하고 좋았으나 계절을 너무 탈 것 같음 밑에 자갈밭인게 위험요소가 있어보였다. 그렇지만 방문한 날의 날씨는 좋았고 커피도 맛있었고 내준 컵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커피 템플
제주 제주시 영평길 269
1
0
메로나 커피 뭐에요?.. 너무 맛있어서 충격적이에요. 또 마시고싶어요… 왜 제주도에밖에 없어요?…
10
커피 템플 @아시안팝페스티벌 한여름 뜨아파는 아아밖에 없어서 좌절 ㅋㅋㅋㅋㅋ 기대 없이 주문한 말차메로나를 더 맛있게 마셨습니다. 달콤한 메로나를 꿀꺽하면 차처럼 깔끔한 커피가 따라오더라구요🍈
29
접객이 아주아주 친절하네요. 늦은 오후 시간대에 갔는데도 사람도 많구 커피 나오는 시간이 좀 걸려요. 너무 덥거나 춥지 않다면 야외석을 즐겨도 좋을 것 같고요. 커피 맛은 좀 연한 느낌.
11
공간이 좋아서 제주 올때마다 들립니다. 예전에는 이것저것 팔았는데 이제는 원두 종류만 다양케 하고, 커피만 하시네요. 행복 원두로 마셨고 무난했어요. 가볍게 내리는 스타일입니다. 진한 거 좋아하시면 취향에 안 맞으실듯! 약간 직원분들이 지나치게 친절히서 몸둘바 모르겠는..
2
커피가 꽤 맛있고 공간이 특별해서 좋았어요. 날씨 좋은 날은 야외 필수..!
19
디카페인 메뉴인 아름다운 재앙을 먹었는데 첫 입에 감탄했어요. 고소한 맛과 산미가 적당히 공존하는 맛입니다. 바로 드립백도 추가 구매했어요. 디카페인은 사실 별 기대 안하고 먹는데 이 정도라면 다른 메뉴도 맛있을것 같아요.
3
유자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가 특이하고 맛있어서 제주 갈 때마다 꼭 1-2번은 들렀었는데 이번에 리뉴얼하고 나서 좋아하던 메뉴들이 사라져서 살짝 아쉬운 느낌.. 그래도 야외에 앉아서 마시는 분위기는 좋았다
김사홍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커피템플. 귤밭 사이 돌창고식으로 지어진 카페의 분위기가 좋다. 로마노 커피와 슈퍼클린 에스프레소는 ‘역시나’! 하는 맛있는 맛이었다. 제주에 방문할 때 마다 가곤 했는데, 갈수록 맛이 변하는 느낌이다. 공간도 관리가 소홀해지고 여러 불편한 점이 많다.
6
#제주 운좋게도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았어서 야외테이블에서 카페인콸콸할 수 있었슴다, 실내에는 좌석이 4-5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마냥 사색에 젖기 좋은 공간입니다 #김득구 는 아이스브루잉으로, #보장된미래 는 아이스아메로 시켰는데 전자는 보다 산미 있는 원두라고 하셨으나, 쓴커피성애자도 향 좋게 먹을 수 있는 느낌이어요 티그레나 사브레 같은 가벼운 디저트도 같이 파시면 좋을 것 같은데 이건 큰 욕심이라고 방금 쓰면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