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성옥 순대국 본점

4.0
추천 1 좋음 2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순대국밥
곱창전골
수육
술국
순대
순대국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메뉴

리뷰 4개

을지로 설렁탕집 아니고 용인 동천동 순대국집. 머릿고기 3천원 추가하시고 순대국은 순대만으로 하면 딱 좋은 거 같습니다. 퀄리티 좋고 깔끔해서 동행은 백암농민보다 좋다고 하더라고요. 얼큰이라는 옵션이 있는데 청양고추가 썰어져 들어가기 때문에 생각보다 맵고 정신이 번쩍 드는 맛이었습이다. 손에 꼽을 만한 순대국밥집. (2024.04.21)

미성옥 순대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25

모티

좋아요

5개월

간만에 괜찮은 순대국집 찾았다. 듣기로는 순대 공장을 직접 돌리는 가게라고 하는데, 순대국 맛도 깔끔하고 김치, 깍두기, 부추 모두 신선하고 순대국에 어울리는 맛이었다. 나는 안먹지만 순대국 시키면 서비스로 부속고기도 준다. 순한맛, 얼큰한 맛 크게 두 가지이고 그 안에서 고기만, 순대만, 둘 다로 또 주문 가능하다. 아는 순대국 맛집 없는 분들이 들를 만한 곳.

미성옥 순대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25

이연

추천해요

5개월

입에 기름이 들러붙고 잡내가 나는 순대국이 싫으신 분들은 미성옥을 드셔보세요. 진한데 깔끔해요. 돼지국물을 마시고 이런 표현 이상한가요 ㅋㅋ 얼큰순대국은 꽤 칼칼합니다.

미성옥 순대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25

좋아요

11개월

밥값이 1만 원을 훌쩍 넘는 시대에 9천 원 내장국밥 하나시키면 간이랑 허파도 주는 혜자스러운곳. 국에 내장도 많이 들어있고 매장 음악이 국밥집 답지 않게(편견 죄송요) 애절한 발라드가 아니라 바이올린 음악이라서 좋았음. (수정: 오랜만에 갔더니 발라드로 바뀌었네요 역시🤔) 게다가 창 밖엔 해병대 전우회 간판이 보여 마음이 결연(?)해지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김치는 먹지 마세요 걍 찐한 조미료 맛임.

미성옥 순대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