喜來登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아 면이 아쉽다
희래등
인천 서구 탁옥로86번길 6-1
8
0
희래등 군만두 맛있네요. 요리를 잘 하시는 집인거같네요. 삼선짜장밥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짬뽕에 클로렐라면은... 바꾸시는게 더 좋을꺼 같아요. 주차장 있어요.
4
여기… 꽤 오래되었습니다. 최근엔 모르겠는데 한 때 가족끼리 자주 가던 집. 그 한 때가 20년 전이니까…
14
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집인데 볶음밥 시키면 짜장 짬봉국물을 줘서 다 맛 볼 심정으로 삼선볶음밥 시켰는데 달걀국을 주네 머쓱....; 볶음밥에는 재료 신선하고 많이 들어가 있는게 느껴지는데 간은 안 한거 같더라....🥲 짜장 소스 비벼서 맞춰 먹으라고 그런거 같은데 그래도 따로 먹다 반 정도 남았을때 부어 먹는 난 아쉬웠지.....자장은 단맛이 안 나서 좋긴 했지만 담엔 유니 자장 먹으러나 가볼까
2
몇번이나 갔음에도 찍은 사진은 유린기뿐...면류는 전부 시금치면. 맵고 자극적인 짬뽕이 아니라 시원하고 깔끔한 짬뽕임. 왠만한 음식은 다 평균이상. 점원분들도 친절하심. 기스면 추천!
인천 서구 희래등. 엄마가 이곳 짜장면을 나는 수초면을 좋아해서 갔으나 수초면 메뉴판에서 아웃됨 ㅠㅠ 이제 어디가서 먹나요?? 냉이달래전복탕면이라고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는데 잔복 3마리에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소주안주다 ㅋㅋ 광동탕수육은 역시 말이 필요없음.
삼선짜장. 8,500 탕수육(소). 19,000 짜장은 삼선짜장 1인분을 반으로 나눈겁니다. 이렇게 시켜서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먹다보면 배부릅니다. 식사 끝마치고 나면 디저트와 차/커피도 나오고요. 스무살 될 때까지 계속 인천에 살았는데,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식엔 항상 여기에 짜장면 탕수육 먹으러 갔어요. 중식 잘하는 곳은 많으니까 일부러 찾아올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서 식사한다고 하면 ...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