自由軒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면이나 안주 종류로 유명한 메뉴들 맛이 너무 자극적이라 안간지 오래됐었는데 오무라이스는 무난히 먹기 괜찮다고 하여 가봤다. 케찹볶음밥이나 위에 올린 데미그라소스도 맛있고 양이 꽤 많다. 특별히 재료가 많이 쓰인건 아닌데 그 메뉴라고 했을 때 생각나는 맛을 구현하는 것도 꽤 능력인가 싶기도... 반찬이 딱히 없어서 밥만 먹는 느낌이 아쉽긴 하다.
지유켄
서울 중구 수표로 42-7
29
0
외관부터 일본에 온 느낌 물씬이었던 지유켄🤓👍🏻 유명한 마파두부나 차항도 너무 궁금했는데 이날은 시루나시 탄탄멘과 에비마요 시킴!!! 둘 다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음ㅠㅠㅠㅠ재재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싶다!!🥹💖
4
3/13 방문 | 야끼교자, 챠항 따로 기술할 것 없이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에요. 피크타임을 넘어서도 웨이팅이 있던 것을 생각하면 재방문은 꺼려지네요.
📎260310 화요일 18시 방문 두번째 방문 완탕 - 에피타이저로 굳 새우살 톡톡 시루나시 탄탄멘 - 볶음 탄탄멘 느낌 자극적으로 맛있다 아게교자 - 점수 깎인 요인 / 집에서 튀겨도 이맛보다 나음 오후 6시 살짝 전에 도착해서 웨이팅 안했는데 잠깐 사이에 엄청난 웨이팅이 시작됌 교자를 안먹는다면 추천,, 전체적으로 중식풍이다보니 기름진 건 어쩔 수 없는 듯 상관없다면 추천!
5
자리가 비좁지만 중식풍 일식을 꽤나 잘 재현해낸 곳 볶음밥 냄새가 미쳤음 튀김류는 쏘쏘 라멘은 좋아씀
3
일본가서 맛집 웨이팅 실패하고 급하게 들어간 아무 음식점 정도의 맛
12
딱 적당한 포션에 적당한 그 맛 적당하게 빨리 나오는 속도.... 그 적당함이 이 가게를 유명하게 만들어준듯 ㅎㅎ
19
한국에 있는 중국요리를 파는 일식집? 칠리새우인듯 칠리새우가 아님 마파두부인데 마파두부가 아님(된찌 사진 x) 맛있는데 이상한 맛 맥주가 존맛탱;;; 재방문의사 o
주말 6시 전에 갔는데 사람 꽤 많음 바 테이블이 많아서 좋을사람도 불편할 사람도 있겠어요 무난하게 맛 괜찮음 가라아게 차항은 가라아게 크긴한데 하나니까 추가하셔도 좋을듯 볶음밥은 고슬하니 굿 야끼교자 비비고만두보다 아쉽다 새우완탕면 괜찮음 괜찮긴한데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님
8
교자, 미소라멘 오므라이스를 먹었습니다. 장소가 주는 바이브가 좋네요!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