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TRAN CHERRIE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제게 곤트란쉐리에는 99프로의 크루아상과 1프로의 아몬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론 딴거는 먹어보지도 않았음)
곤트란 쉐리에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1
20
0
옛날에 빵을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 때문에 브런치도 맛있을거라 예상했는데.. 기대 와장창 ㅠㅠ 기억이 잘못된건지, 곤트란쉐리에가 빵만 잘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중요한건 앞으로 곤트란 쉐리에에서 브런치는 안 먹을 거라는 거...! 아보카도&새우 타르틴(=오픈 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주문. 처음 샌드위치 나왔을때 어찌나 놀랐는지 ㅋㅋ 일단 깜빠뉴가 손보다 훨씬 더 컸고, 그 위를 가득 덮은 청포도와 토마토. 그리고 파프리카... 더보기
패스츄리랑 안맞지만- 명성을 확인하고싶어서 구매함 일반 브레드류도 맛있고 매장도 넓어서 먹고가기도 괜찮다. 업그레이드 뚜레쥬르.
3
친구랑 저녁 먹고 들어가다가 보여서 들어간 빵집. 곤트란쉐리에를 많이 들어봤는데 그게 송도에 있는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바게트랑 까눌레를 샀는데 바게트는 제이스레시피가 더 제 취향에 가까워서 기대보다 별로였어요. 오히려 까눌레가 더 맛있었어요 . 비린내, 탄내 없이 적당히 달았거든요. 친구도 먹어본 까눌레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크루아상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니 크루아상이랑 퀸아망을 먹으러 다시 한 번 가 보려구요.
화려해 보이길래 들어갔는데(카페인줄알고 빵집 ..케익을 먹고싶어서 들어갔는데 ㅋㅋㅋㅋ 대충 골라 먹었는데 별로였다 저 케익은 커피는 진한편 매장 넓다 베이커리 카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