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 Courtroom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서초동의 빛 서초동의 양심. 서초동 인근에서 애정을 갖고 있는 몇 안되는 공간. 헌재 옆 안국의 뜬금없는 법원보다 서초동의 찐 코트룸이 백배 낫다!!(법원 못가봄) 첨엔 좋아하는 위스키로 시작해서 첨 마셔본 것들에도 많이 도전했다. 바 자리는 처음 앉아봤는데 바텐더 분들이 기분좋게 대화에 끼어들어주시고 술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즐거움이 더해졌다(정말임).
코트룸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6
0
위치때문에 추천하지만 굳이 이 동네에서 굳이 위스키를 마셔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꿔말하면 굳이 이 동네에서 반드시 위스키를 마셔야겠다 싶으시면 여기가 최적이겠고요. 메뉴판에 없는 술을 많이 갖고 계시는데 딱히 숨겨놓거나 하진 않았으니 백바를 잘 살펴보고 주문하시거나 바텐더에게 추천을 잘 요청해보세요. 화장실은 내부같은 외부입니다.
23
위스키 종류가 많고 아벨라워처럼 다른 데 잘 없는 위스키도 먹음. 14년산 보다 아부나다? 오른쪽 거의 과일 풍미가 훨씬 셌다. 근데 차지 1만원도 있고, 솔직히 나는 위스키는 걍 병으로 사서 집에서 먹는게 이득인듯... 밖에서 먹을 이유를 잘 모르겠다! #위스키바 #바 #교대
16
술알못이 술쟁이 친구 따라 얼레벌레 방문한 바 비싸고.. 맛있고.. 비싼 것 같아요..
5
교대에 이 정도 규모와 분위기의 위스키 카테일 바는 없을 거에요! 한달에 한두번은 꼭 갑니다! 혼자서라두..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