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철길 부산집 발산점

3.3
추천 0 좋음 3 보통 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오뎅바
육회
어묵
타다끼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4개

요미
4.0
5개월

테라스 석이 잇길래 이 자리에 바로 착석 ! 발산 공기 마시면서 먹는 오뎅바 🍡🍢 첫 주문은 인원 수에 맞게 해야해서 2인 어묵 세트에 인절미 튀김인가 추가했습니다. 오뎅은 그냥 아는 맛이었고 인절미가 진짜 취향 저격 🤩 그리고 오뎅 국물.. 머랄까 포차에서 파는 거랑 좀 다른 고급진 맛?이라서 오~~ 하면서 잘 먹었어요 그리구 하이볼도 있고 사케도 있어서 다양한 주종도 가능해요 !!

철길 부산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어묵국물이랑 어묵은 무난했으나 우동은 볶음우동+싸구려 맛이 강하고 타다끼는 양이 너무 적음 결론 철길부산집 다시는 안갈듯

철길 부산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엘리언니
좋아요
2년

찾아보니 마곡-발산 일대에 철길부산집이 세군데나 있더라. 뭐지..급 부상하는 체인인가..(!) 일단은 발산점으로 방문. 자리마다 오뎅을 담글수 있는 바트가 있다. 그런데 엄청 뜨겁진 않아서 한번 팔팔 끓여달라고 요청하니 끓여다주심. 사케종류는 그냥 무난평범, 하이볼도 무난평범 🙃 근처에 다른 오뎅바 좀 가보고 영 아니면 다시 가게될듯한 느낌적 느낌..

철길 부산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오뎅바의 계절. 동네 주민모임으로 방문했습니다. 발산, 마곡, 마곡나루점으로 이근방 3개점이나 오픈. 오뎅말고 다른 안주는 잘 안먹게되지만 오뎅국물이 무한 리필이어서 좋아요. 오뎅바가면 항상 대통주를 시키게되는데 시키고보니 이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었나봅니다. 오뎅×대통주 조합 필수!

철길 부산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