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 캠퍼스로 올라가는 초입 2층에 있는 곳. 점심에 파스타, 리조또, 찹스테이크 등 판매하는데 대학 근처여서인지 가격대도 나쁘지않고, 맛있다. 저녁엔 주류와 함께 즐길수 있는곳인듯. 단 매장 공간이 매우 협소해서 워크인으로 왔다가는 기다리거나 발길을 돌릴수 있다. 예약도 가능한듯!
무한대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5
12
0
남영동 골목 골목엔 참 가볼만한 카페가 많은데 그 중 한곳! 2층에 있어서 지나칠수있음. ㅎㅎ 사진은 없는데 크림 올라간 라떼가 시그니처 음료인듯하다. 저녁엔 주류도 파는듯하고. 저녁에 가볍게 2차로도 와보고싶은곳!
카페 틸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길 14
13
숙대입구역 근처 텐동집! 찾아보니 꽤 여러곳에 지점이 있는 체인이네. 깔끔하고 맛있다. 텐동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온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80-2
9
숙대입구역 근처 우동집. 일본에서 자가제면을 배워오셨다고 써있었나..? 암튼 쫄깃 탱탱한 면발이 제대로다. 냉우동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온다면 따끈한 우동 먹어보고싶은곳. 아. 미니 카레덮밥도 추가 가능!
미와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76-2
10
숙대입구 골목에서 느낄수 있는 이태원 바이브~! 미국식 피자집 느낌이지만 피자 자체는 한국식 다양한 토핑 느낌 ㅎㅎ 좋았던건 1인 사이즈 피자부터, 여럿이서 먹을수있는 라지사이즈 까지 피자 사이즈가 다양했다. 키오스크 주문이고, 점심에는 메뉴 나올때까지 조금 기다릴수 있음!
레이브 피자
서울 용산구 청파로43길 7
노로바이러스에 걸릴지라도 생굴을 포기할수 없는 굴에 미친자라 생굴먹으러 다녀왔다. 굴 외엔 퓨전 일식 메뉴들이 시그니쳐인듯. 굴 계절이 아닐때는 굳이..싶지만, 굴철에 다른 메뉴들도 즐길수 있는 곳. 공간도 넓어서 여럿 모임하기도 좋겠더라.
진작 카키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8
11
2
궁금했던 북촌의 법원! 낮술, 위스키 좋아하는 사람에게 너무나 안성맞춤인곳. 내부가 엄청 넓진 않아도 2층까지 있고, 운좋게 한산한 시간대에 가서 잔잔함을 즐기기 좋았다. 바질페스토가 올라간 아이스크림도 흔하지않아 재밌었다.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법원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3
14
가성비..라는 말이 맞는진 모르겠으나 그래도 유명 스테이크하우스들 가격에 비하면야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수 있는곳. 개인적으로 다시 올지는 모르겠으나,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괜찮은것같다
놉스
서울 중구 세종대로 14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카페인데, '꼬소 카페라떼' 가 매우 맛있다. 그냥 라떼와 차이가 무엇이냐 물어보니 우유도 다른것을 쓰고 (무슨 우유인지는 못봄), 라떼에 어울리게 로스팅한 원두를 쓰신다고. 진짜 정말 다른곳 라떼와 다르게 맛있음!
오하하 커피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9
7
양이 어마어마하고, 맛있는 노포 중식당. 평일 점심에 가면 인근 직장인들로 매우 붐빈다. 맛있는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상당히 느림..ㅠㅜ 태향특면, 특밥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은데, 일반 중식집의 잡탕밥과 비슷하면서 다른..그런 느낌. 탕수육은 소스에 볶아져 나오는 볶먹 스타일임에도 바삭하다. 중식 매니아라면 기다림을 감수하고라도 한번은 가볼만하다.
태향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