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엘리언니

엘리는 즈이집 백구구요, 엘리언니는 잡식인입니다🐷💚
주로 한강 윗쪽, 대체로 서쪽

리뷰 400개

남대문쪽에서 남산공원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작은 카페. 시그니처 아메리카노에서 폴라포 맛이 난다! 은은한 포도향이 맛있고 재밌는 곳. 오다가다 들어오는 사람들보다 오랜 단골들로 북적이는곳 같다. 공간은 작지만 오래 머물고 싶은곳.

10 스퀘어 남산

서울 중구 소월로 33

남양주 별내와 태릉의 경계? 에 있는 오리꼬치구이. 돌돌 돌아가는 틀에 꼬치구이를 꽂아서 먹는건데 너무 맛있다..근데 꼬지에서 빼서 먹는게 좀 힘들고 불에 데일수도 있어서 조심해야함 ㅠ 어르신들은 좀 힘들어하실지도.. 그런데 기름이 쪽 빠진 오리구이와 함께 나오는 오리탕도 맛있다. 운좋게 워크인으로 먹었는데 보통은 예약을 하고 오는집 같았다.

소나무 오리 회전구이

경기 남양주시 불암로 97-14

궁금했던 1인용 회전 훠궈뷔페! 훠궈에 넣어먹는 재료가 회전 레일을 타고 돌아다닌다. 탕 종류는 4가지인가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선택. 소스바+ 음료 모두 무한. 4인이 함께 앉을수 있는 테이블석도 있음. 명동점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 퀄리티가 유지되는것인진 모르겠으나 이정도로 계속 유지된다면 하이디라오 안가고 여기 올거같음. 일단 웨이팅이 하이디라오보다 덜하니까..ㅋㅋ

용가 회전훠궈

서울 중구 명동3길 12

맛이 없을수가 없는 숯불 쭈꾸미 + 관자 구이. 세월이 느껴지는 노포인데 개별 포장되어있는 소주잔에서 살짝 감동을 느끼고..ㅋㅋ 일본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곳인지 일본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리뷰에 볶음밥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엔 볶음밥도 함께 먹어봐야겠다.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

서울 중구 퇴계로31길 11

오마카세 예약은 당연히(?) 못하고.. 그냥 테이블석에서 먹어본 스시조 에비스 코스. 서비스나, 식재료 퀄리티야 당연히 최고지만, 아쉬움이 느껴지는건 왜일까. 개인취향일수 있겠지만 스시의 간이나.. 다른 메뉴들의 간이 그다지 강하지 않고 다소 밋밋한 느낌이였다. 그럼에도 스시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가 느낀 허전함이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라고 느끼는것일지도..? 오마카세는 또 다르려나 싶기도 하지만 굳이 다시 가보지는 않을것 같... 더보기

스시 조

서울 중구 소공로 106

명불허전. 많은 평냉매니아들의 픽을 받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육향이 강한 육수가 호불호가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우선 나는 호! 어복쟁반과 만두도 훌륭하다. 불고기도 많이들 시켜드시는듯.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남포동에 있는 대형카페. 디저트가 매우 훌륭하다..! 달항아리모양 케이크도 맛있었지만 네모모양 얼그레이 케이크도 기억에 남는맛..커피도 무난히 맛있었다. 아마 주말엔 북적이겠지만, 한적한 시간대에 여유로움 즐기기 좋은곳.

연경재

부산 중구 중앙대로29번길 6

드디어 초필살 돼지구이를 가봤다. 광안직영점 웨이팅보다 본점이 오히려 나았는데 그래서 3시간 기다림..고기랑 껍데기 다 맛있긴 한데 머랄까.. 솔직히 돼지고기는 이제 너무 상향평준화가 되어서.. 엄청 대단한맛집이다 라는 감상은 없었다. 궁금증 해소에 의의를 두었던 방문이여따

초필살 돼지구이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23

양파가 가득 들어간 꾸덕한 양념이 시그니처인 대구뽈찜. 산더미처럼 올려져 나오는 콩나물과 안에 들어있는 대구살과 처음부터 양념을 다 비비긴 어렵고 어느정도 저 산더미를 해체한다음에 빨갛게 비벼먹을수있다. 메뉴는 뽈찜 단일메뉴고, 사리 (면) 와 공기밥만 있다.

김유순 대구뽈찜

부산 남구 진남로 15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만 영업을 하신다고 한다..(부럽다..!) 식사빵과 달달한 빵종류들 모두 맛.있.다 ..! 앉아서 먹고 갈수 없는게 살짝 아쉽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부산을 간다면 또 오고싶다

브레드 빌라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78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