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엘리언니

엘리는 즈이집 백구구요, 엘리언니는 잡식인입니다🐷💚
주로 한강 윗쪽, 대체로 서쪽

리뷰 375개

점심시간에 가면 인근 직장인들로 매우 붐비는곳. 마음같아서는 한적한 시간대에 천천히 음미하며 마시고싶은곳. 드립커피가 꽤 맛있다. 피낭시에도.

니트커피

서울 중구 소월로2길 30

정말 클래식한 치킨집. 치킨보다는 통닭, 통닭보다는 닭튀김의 그 맛.. 뭔지알쥬.. 닭도리탕도 팔고 다른 안주들도 팔지만 반반 치킨이 젤 맛있다..양이 꽤 푸짐함. 그리고 내부가 협소해서 늦게가면 대기해야함 ㅠㅜ

뽀빠이치킨

서울 용산구 후암로 48

깔끔한 추어탕 정식이 나오는곳. 정식 주문하면 추어만두와 추어튀김도 함께 준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깔끔한맛이라 살짝 아쉽긴 했으나 오히려 그래서 큰 거부감 없이 먹을수있을지도. 그런데..이곳은 말이다.. 추어탕도 추어탕이지만 돈가스가 꽤 맛있다. 치즈돈가스는 금방 품절된다!

서울추어탕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4가길 11-2

애월 해안도로변에 위치한 언덕집국수. 오리지널 방식이라기보단 슴슴한 돈코츠라멘 같기도 한것이 살짝 퓨전의 고기국수다. 오히려 그래서 호불호가 없을지도? 그리고 아침부터 오픈을 해서 해안도로 지나다 간단히 아침식사 하기도 좋은곳.

언덕집 국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494

애월 해안가 카페 팀블로우. 개방감있고 넓은 실내와 바깥 바다뷰가 예쁘다..막 오픈하고나서 사람들 없이 한적할때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보기 좋았던 곳. 아. 커피랑 파운드케이크는 쏘쏘였다.

팀블로우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9-5

이번 제주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한끼 식사를 꼽자면 바로 떼레노 제주에서의 디너코스. 정교한 맛과 제주산 식재료가 너무나 잘 어우러진 코스였다. 오징어 먹물 코시히카리+ 제주 전복과 까라비네로 새우+피데오파스타가 가장 맘에 들었다. 서울에 있는 떼레노도 가보고싶고, 제주를 다시 가게되면 또 가고싶은곳!

떼레노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100

방어회 먹으러 모슬포항으로~! 포장말고 바로 먹을수있는 식당을 찾아 고고. 방어회를 주문하니 고등어구이도 나오고, 사진엔 없지만 방어 지리탕도 함께 나왔다. 기본찬들도 다 맛있고, 방어회는 말해 무엇. 다음 방어 시즌에도 또 오고싶어지는 곳이였다!

항구식당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64

성이시돌목장 바로 앞..? 옆..? 에 있는 우유부단 카페. 내부 공간은 다소 협소하고 그냥 사서 바깥에 나와서 드시는분들이 더 많다. 진한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아쌈밀크티! 맛있었다.

우유부단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동길 38

오는정김밥 오후 예약해놓고 아쉬운마음 달래고자 간 다정이네 김밥. 속이 알차고 푸짐하다. 미리 전화주문 해놓고 오시는분들도 계시고, 오는정과는 또 다른 매력의 김밥 맛집!

다정이네 김밥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59-1

제주에서 유명한 흑돼지집 말고 새로 개척해보고자 찾아가게된 화고. 무난히 맛있었지만 그 이상의 임팩트는 없었다. 점심시간에 가면 고기, 찌개가 세트 구성이여서 오히려 더 만족감이 좋을듯.

화고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