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중앙시장횟집... 여기 회 장난 아닙니다 이틀 연속으로 들러 시켜먹을 정도에요 방어 광어 연어 셋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 저녁에 가시면 좀 오래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6
0
이것저것 먹고 왔는데 아이스크림 호떡 줄 길다고 안 먹고 온 게 아직도 아쉬움 .......
4
강릉 중앙시장 지하에는 횟집이 모여있는데 가격도 맛도 평준화되어있다. 강문해변에서 와인 시원하게 해서 먹었고 운치를 기대했으나 노상에서 취한 사람만 되어버림…
3
강릉중앙시장내 이화칼국수 반려동물은 바깥쪽 좌석이 앉으면 된다. 장칼국수 3천원, 김밥 2천원에 싼 가격에 일단 당황스럽고 고마운 곳. 탄이랑 다니며 뛰어나게 맛있지 않더라도 기본이상만 하면 만족하는 편이라 잘먹었다. 소박한듯 보여도 칼국수는 원래 헤비한 음식. 멸치육수와 김의 고소함. 건더기도 부실하지 않고 장에 잘 어우러짐. 김밥은 얇은 기본인데 국물에 적셔서 냠.
그냥 관광지맛. 굳이 줄서서 사 먹을 필요없음
강릉중앙시장 지하에 노량진 같은 어시장이 있다. 오징어회 존맛..
7
김치말이 삼겹살 사는 사람 엄청 먾았는데 짜고 걍 그랬음.. 닭강정은 영 아니엇구..
좋음과 추천사이 중앙시징 지하어시장건물 2층. 해성횟집 브레이크타림 걸려서 어쩔 수 없이 간 맞은편 주영식당. 삼세기는 가시가 많아도 지느러미도 살코기도 맛있는 매력적인 생선임은 분명하다. 뭔가 잘끓인맛이 아님에도 해장되는 시원함이 있었어.
11
김치말이 삼겹살 그냥 저냥 ^.^
1
강릉 중앙시장 삼겹살말이 4천원이었나 둘이 하나 먹는거로,,,, 느끼함도 있음. 옆에육쪽마늘빵 줄이 길지만 사왔뜸 하나정도 먹을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