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Ikari

Ab ovo
서울, 광주 위주이나 이곳저곳 많이 다닙니다.

리뷰 336개

Ikari
4.0
15일

드디어. 엠오가 시트러스 킥을 없앴네요. 새로 나온 파블로바 너무 맛있었어요. 몽블랑엠오 있을 때부터 엠오를 먹어온 사람으로서 엠오는 머랭을 참 잘 쓴다고 생각해왔는데, 역시나 또 한 번 너무 맛있는 머랭을 보여 주었습니다. 딸기 품질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엠오의 어떤 디저트를 먹더라도(오페라나 구움과자들 제외) 늘 시트러스 맛이 느껴져서 좀 지루한 감이 없잖았는데 그 새콤함이 빠지니 너무 좋았어요.

비스퀴테리 엠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Ikari
5.0
2개월

여기 진짜 지난 몇 년간 먹은 양식집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한 일주일 지났는데도 맛이 선명합니다. 뇨끼는 치즈 풍미 아주 잘 느껴지고 조리 정도가 완벽했어요. 알리오올리오도 마찬가지로 에멀전 너무 잘 되어있고 맛있었습니다. 한국 이탈리안 특징이 현지보다 재료를 이것저것 잡다하게 많이 넣고 (좋게 말하면) 오리지널 레시피에 변주를 많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게 지나치면 이게 뭔 맛인지 불쾌해지기만 하거든요. 특히 오일 베... 더보기

온기

충남 아산시 충무로 68

Ikari
5.0
3개월

아이 러브 동빙고 특히 저 팥빙수의 떡은 언제 가나 맛있습니다

동빙고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9

Ikari
3.5
3개월

괜찮았어요!! 2층에 있습니다. 분위기가 차분하고 좋아요. 커피는 평범한 수준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프롬프트

광주 동구 동명로 6

Ikari
4.5
3개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전 핏제리아오가 너무 좋아요. 이때 한창 마르게리타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그 마르게리타의 이데아를 너무 정확하게 구현해줘서 먹자마자 바로 욕구가 해결되었습니다. 가게 내부나 전반적인 것들은 평범한 수준인데 피자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최고

핏제리아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5길 1

Ikari
4.0
3개월

리뉴얼한 작은도쿄에 갔습니다. 맛있었는데 이전과 조금 스타일이 바뀌신 것 같아요.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쾌적해져서 좋았지만 맛은 저는 예전이 조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작은도쿄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Ikari
4.0
3개월

제가 도박을 참 좋아해서 (도박에 중독된 건 아니구요... 도박이라는 행위에 담긴 심리라던가 규칙 같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경마장에도 갔었는데... 생각보다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 안에 롯데리아도 있습니다. 다만 메뉴가 매우 적고 붐벼요. 그래도 감자튀김이 맛있었습니다. 요즘 전반적으로 롯데리아 폼이 아주 좋아요.

롯데리아

경기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

Ikari
4.0
3개월

쯔루하시 재재방문입니다. 재재재방문인가... 늘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다만 웨이팅은 최소 30분 전에 미리 캐치테이블로 해 두셔야 웨이팅 대참사를 막으실 수 있습니다.

츠루하시 후게츠

서울 중구 명동8길 21-5

Ikari
4.0
3개월

이런 공간이 서울에 남아있는 것만으로도 4점은 받아야죠. 매우 맛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분위기를 느끼기 위한 곳이니까요...

가무

서울 중구 명동4길 16

Ikari
3.5
3개월

제가 즉떡을 별로 안 좋아하는 걸까요. ㅠㅠ 늘 그렇게까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무침군만두? 가 생각 이상으로 바삭하고 맛있었어서 그 점은 좋았습니다. 점내에 자판기가 있어서 카드결제해 먹는 게 신기했어요. 웨이팅은 살짝 했습니다.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