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고기 질이 좋고 2인 세트 먹으니 저희둘에게는 양이 좀 많은편이 었어요. 다양한 소스와 반찬이 맛있어요.
육백뎐
강원 태백시 용담1길 48-22
1
0
고기도 육회도 반찬도 괜찮았어요~ 가격도 엄청 비싼건 아니었고 인테리어,분위기도 좋아요.가게 앞,옆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해요.
3
No. 54 고기 1인분에 180g이라 태백의 여느 실비집들보다 양은 미세하게 적고 가격은 43,000부터. 그러나, 숯 좋고, 점심특선메뉴 (식사류)도 따로 있고, 아늑하고, 서버 싹싹하고, 밑반찬 수준급이라 아주 만족함. 딜 토마토 식초 절임이나 당귀 장아찌, 표고버섯 조림 와사비 소스는 매번 나오는 반찬인지 모르겠는데 한우가 어느 정도 기름지기에 광장히 잘 어울리고~ 혼자 산행 후 식사없이 고기만 먹었는데, 다음엔 ... 더보기
태백소고기는 여기 강추, 정갈하고 깔끔하고 ㅜ뭐 이거 쓰는 지금도 이때가 너무 생각나고..
6
#태백 에서 한우 먹눈다~! 무지 배고팠어서 그런지 넘 맛있게 먹었다. 명이 나물 줘서 좋았음. 내부도 깔끔한 편이고 여행중 무난하게 들릴 수 있는 곳. 태백에서도 뽈레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다니 좋군요.
13
강원도집와서 첫 외식! 이제 장염이 거의 나아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다. 새로 생겼대서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소고기 연하고 꼬소하고 된장소면 꿀맛..양념 주물럭이 좀 달긴했지만, 엄마 왈 양념인데도 고기가 좋다며! 고깃집은 왁짜지껄한게 분위기 맛도 좀 있는데, 여긴 천장이 높아서 그런가 좀 한적하고 조용한 느낌이 든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먹기 좋은듯. 뽈레에서 태백 맛집은 내가 첨 올리겠지!!! (왠지 뿌듯) 아니려나 .. ㅇ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