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칠리가라아게동 9천원 시판 가라아게 특유의 단단하게 바삭함이 아니라 촉촉하게 바삭해요. 칠리소스는 고추맛 낭낭한 칠리보다는 토마토칠리 맛이에요. 동양의 매운맛보다는 타코에 가까운 것 같아요. 그래도 가라아게와 궁합이 좋아서 슥슥 비벼먹기 좋아요. 평소보다 오래 웨이팅하지않아 만족스러웟고, 만약 길게 웨이팅한다면 가라아게동보다는 사케동을 추천해요.
민소푸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6
9
0
재료가 신선하고 밑반찬 김치 같은 것이 맛있어요! 보급형 카이센동 집으로 적당히 좋은 것 같아요. 저녁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워크인은 힘들다고 하네요. 파스타는 다시 주문하진 않을 것 같아요.
7
2
회색도시 가산의 숨은 감성, 민소푸 점심 저녁 상관없이 항상 사랑받는 곳이에요. 점심에는 주로 덮밥류를 먹는데요, 카이센동을 추천드려요.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에 재료들도 다양하고 먹기 좋게 도톰해서 '오늘은 꼭 맛있는걸 먹고 말테야' 할 때 회사 동기들이랑 가요. 회식으로 저녁 타임에도 가봤는데,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요. 제 픽은 홍게살내장크림파스타랑 칠리토리가라아게에요. 민소푸..사시미만 잘하는게 아니라 튀김도 파스타... 더보기
5
가산에서 이정도의 카이센동을 내주는 식당은 처음인듯. 깨끗하고 친절하다. 하지만 리뷰들을 보고 너무 기대했나보다. 사실 저녁에 가고 싶었는데 점심 먼저. 가게가 작고 최대 4인까지만 앉을수 있어서 여자들끼리 소소하게 한 잔 하러 가기에 좋을듯.
8
가산에 이렇게 이쁘게 연어를 주는 곳이 있을까? 연어덮밥이 너무 고급지고 심지어 음식도 너무 맛있다 연어가 내 최애라 두그릇은 먹고싶지만..참아야지 점심때 늦게가면 웨이팅때문에 엄청 기다렸다가 먹어야할수도있음! 일찍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