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만 종종 생각나는 집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이것저것 지켜먹기 좋아서 금액적 부담이 적어요 그래서인지 대학생분들이 많은 편이였네요
소다미김밥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1-4
1
0
부산대 앞을 지켜 온 작고 깨끗한 김밥 재료가 많지 않은데 와사비 간장에 콕콕 찍어 먹으니 왜이리 사랑받는지 알것 같아요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혼자서도 모둠이김밥(2인분)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만 😅 갈 길이 멀어 이날은 가볍게!! 참고로 기본라면이 안성탕면이니까(부산은 안성탕면이죠!!) 혹시 매운라면을 원하시면 미리 진.맵 말씀하셔야해요 카드가 안 되진 않습니다!!
16
2
부산대 소다미김밥 가끔씩 이게 뭐라고 먹고 싶고 생각나는 음식이 있어요. 정말 별거 안들어 간 누드김밥인데 뭐이리 맛있는지.. 와사비간장 찍어 먹으면 너무 맛나요. 자매님과 17년 전 여기 김밥을 먹었을때 맛의 센세이션을 경험했더랬지요. 소다미김밥(누드김밥) 1인분 2,500원 가격도 크게 오르지 않아서 사장님은 어떻게 가게를 유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오래오래 부산대 앞에 있어줬으면 좋겠어요.
40
요즘 김밥에 간을하는 집이 별로 없어서 화가 날 지경인데 이 집은 2500원에 좋은 퀄리티의 김밥을 내놓는다 오이속 잘라내서 넣는ㅍ것도 세심한 포인트고 간장에 찍어먹게해서 간을 각자 조절할 수 있다 걍 둘이서 만원내고 먹으면 기분좋게 배터지게 먹는집
낮에 카페에서 '다시, 부산'이라는 잡지를 읽다가 나의 완소 김밥집 소다미김밥!!
15
부산대 출신이면 모르는 사람 없는 소다미김밥. 예전엔 부산대 북문에서 하실 땐 가게 문을 비정기적으로 여셔서 주인아주머니가 문 여는 날엔 아묻따 들어가서 누드김밥과 떡볶이를 시켜먹었던 집입니다. 정문근처로 가게를 옮긴 지금은 일요일만 쉬어요. 둘이서 모듬김밥과 떡볶이 먹으면 적당합니다. 김밥은 뭐 없는데 이상하게 땡기는 맛이예요. 누드김밥을 와사비간장에 찍어 드세요. 가격이 착한만큼 현금결제!!
10
싸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