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잘 브랜딩 된 태국스러운 느낌의 국수 낫배드!!
태국수
서울 마포구 연희로 29
18
0
#연남 체리평가 : 🍒🍒🍒🍒 카오만까이 먹고싶어서 간곳!! 아 여기 너무 맛있네…🥲 태국향? 이라고 해야하나… 이국적인 향이 너무 취향저격..💓 간단하게 끼니 때우고싶을때 가면 딱이다!!
12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태국수,, 이때만 해도 더웠었지만 쌀쌀해지고 가면 더 좋을 것 같다 나는 조개 들어간 메뉴 골랐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만족도 최상이었지~~ 토핑도 다양하고 ㅎㅎ 투명한 면이라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 부분까지 충족됐으면 거의 뭐 만점이야~~ 캬캬 여기도 이제 동네 바운더리다!
25
저는 완전 취향이었는데… 동행은 별로였다구. 담에 밥 말고 비빔을 먹어봐야겠어요. 밥은 사실 간이 안되어있고 인남미도 아닌 데다 쫌 질어서… 별 0.5개 뺐습니당 근데 토스트 미칑럼이예요 꼭 드세요
20
나의사랑 태국수, 태국수 기본메뉴 외길만 걷다가 첨 시켜본 조개태국수는 ... 염도가 조금.. 강하더군요. 육수부터 조개육수던데 그래서인지. 해장은 제대로 되더군요 하지만 저는 익숙한 맛에 더 끌리더이다 ..... 나는 오직 기본메뉴로 일관성 있게 간다
13
국물 감칠맛이 진해서 따로 소스첨가 안하고 꿀떡 먹었어요 꼬치류는 겉바속촉은 아니고 촉촉이라서 따뜻할때 얼른 드시기를.
6
다양한 풍미와 식감을 대접 한가득 만든 섬세한 면요리를 제공한다. 가게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다. 다만 함께 주문한 태국식 돼지고기꼬치인 무삥은 평범 그 자체. 객단가를 높이기 위한 현명한 전략이라고 생각하지만, 맛의 균형이라는 차원에서 보면 굳이 곁들일 필요는 없다고 본다. 태국수는 계란면에 고기 추가였다.
24
3
진짜 태국인줄. 눈만 감으면 냄새도 맛도 걍 뱅칵.. 특히 까오만까이.. 미쳤구요.. 곱빼기가 있던데 음 그 정도는 아니야 했는데 곱빼기 안시킨 나 자신 진짜 엎드려뻗쳐.. 쉐프가 진짜 태국분인 것 같았는데 손님들도 죄다 동양 외국인 다들 오픈런.. 방콕 가고싶을 때 여기로 갈래ㅜ 가격이 싸진 않지만 여튼 최고였따,,
2
근처에서 일하면서 포장해다 먹었어요! 국물 있는 걸 못먹어서 어쩔 수 없이 비빔 시켰는데, 맛있지만 딸려온 국물이 더더! 맛있어서 다음엔 꼭 국물 있는 원래 태국수를 먹어야겠다 다짐했지 뭐예요 ㅎㅎ 국수 만원이 비싸다 생각될 수도 있지만, 정성스런 수란과 여러 재료들을 맛보면 그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추천합니다!
태국수에 고기 & 고수 추가하고, 사이드도 주문. 태국수는 아주 훌륭했다. 국물에 고수의 향과 맛이 더해지니 계속 먹게 되는 마법..!! 고기도 맛있고, 면 자체의 식감도 좋았으며, 청경채와 곁들인 한 입도 좋았다. 해장하기에 아주 좋을 듯하다. 반면 사이드는 매우 평범하여 다소 실망스러웠다. 굳이 주문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