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HI IR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빵이 커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많음 6만원이라 생각하면 몇년째 예약이 어려운게 납득이 됨
스시 이로
서울 강남구 언주로 615
6
0
디너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5
주말 점심 방문 디너와 같은 가격과 같은 코스로 제공. 츠마미 코스는 무난했고, 튀김류에 강점이 있는 업장. 니기리에서 다른 스시야들과 차별화를 두는데 샤리와 네타의 양과 크기가 남다르게 크다. 식폭행 오마카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 물론 유명세만큼이나 예약이 어렵고 스강신청을 해야함. 샤리는 시고 간이 강한편으로 개인취향에는 아주 알맞았다. 고슬고슬하게 입 안에서 풀리는 식감도 좋았다. 다만 약하게 쥐어주는 느낌으로... 더보기
2
스 쳐가는 바람에 당신이 묻어나고, 시 간이 지나 떠나는 계절에 당신 이 번진다. 미들급 스시대장 스시이로. 우이리님이랑 다녀왔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준수한 니기리. 접객도 좋고 만족스럽다.
13
쉐프님도 친절 맛도 좋고 양도 많다
3
1
오마카세 디너 🐿️🐿️🐿️🐿️ ------------------------------ 양이 진짜 많음!!!!
강남에서 런치 6이라는 가성비 좋은 엔트리. 네타가 신선하고 샤리도 꼬들하니 좋았어요. 크기도 상당해서 포만감 장난 아니네요. 대체로 네타 고유의 맛이라기 보단 가미된듯한 느낌이 강하네요.
26
조금 늦게 포스팅하는 9월의 스시 이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다. 히카리모노가 특히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
속도가 너무 빠름(디너임에도 한시간에 다나옴) 어느정도 팬층이 있고 여러번 만난 쉐프님이지만 갈때마다 기복이 너무 심함 술안시키거나 사진 늦게찍거나 천천히 먹으면 노골적으로 짜증냄 편안한 접객을 원한다면 비추
혼자만 알고 싶은 곳.. 하지만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져버린( ´•̥̥̥ω•̥̥̥` )
8